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마케팅/설문조사

온라인 설문조사 AIP ONLINE SURVEYS KOREA!

by 좋았어 2011. 6. 26.

인터넷을 서핑을 하다보면 그 안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계속 순환을 하고 있는 저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특별히 의식하지 않고 인터넷을 하다보면 어느새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 있습니다.
이렇게 순식간에 흘려보내는 시간을 잘 조절하는 것이 필요하겠죠.

켠김에 왕까지 라는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켠김에 온라인 설문조사는 어떨까요ㅡ,.ㅡ
오늘은 온라인 설문조사에 대해 말해보려고 합니다.

온라인 설문조사의 구조
온라인 설문조사는 기업이나 단체가 온라인 조사업체에 설문을 의뢰하고 온라인 조사 업체에 가입된 회원이 설문을 작성함으로서 의뢰 업체에게는 설문조사비용을 줄이게 해주고 거기서 절감된 비용을 설문조사업체와 거기에 가입된 회원들에게 나누어 주는 방식입니다. 



오프라인 설문조사에서는 대가 없이 이루어지거나 소정의 상품을 주기도 하지만 온라인 설문조사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를 통해서 설문을 작성하는 작성자자가 직접적으로 현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이점이 되겠죠.

온라인의 장점을 이용함으로서 많은 표본을 추출할 수 있고 응답자의 특별한 조건을 요구하는 설문조사도 비교적 쉽게 실시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많은 응답자를 보유한 경쟁력있는 온라인 조사업체를 이용하는 의뢰업체 또한 신속하고 정확한 설문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응답자인 저같은 위치에 있는 사람은 설문이 너무길지 않고 설문횟수가 왠만큼 되는 그리고 적절한 단가를 제공해주는 회사가 있으면 좋겠죠. 설문이 너무 길지 않으면 좋겠지만 설문을 몇번 해보니 설문이 길고 전문적인 것은 그만큼 포인트를 더 많이 주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10/365 무엇이 보이나요
                       10/365 무엇이 보이나요 by episode8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오늘 소개하려는 설문조사 사이트는 AIP ONLINE SURVEYS KOREA입니다.

AIP ONLINE SURVEYS KOREA는 2007년 4월 2일에 설립되었고 서울시 서초구에 자리잡고 있네요. 더자세한 내용은 aip 홈페이지 회사개요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중요한것은 얼마나 자주 설문을 하고 단가는 얼마나 되는가이겠죠.
제가 몇달을 하면서 모은 포인트와 조사내용입니다.
몇달을 했다고 해도 처음에 만들었을때만 잠깐 좀 하고 한동안은 손놓고 있었습니다.

설문이 이메일로 도착하는데 홈페이지에 들어가서도 직접할 수 있기때문에 같은 시기에 하고 있는 조사가 몇개 있다면 한꺼번에 할 수도 있습니다.




조사하는 내용들은 일반적인 성인들이 대답할 수 있는 것들이 대부분이고 특정한 분야의 지식이나 특정한 요구조건에 맞지 않는다면 질문에서 제외 되겠죠. 그전에 천포인트가 넘는 조사도 했던것 같은데 최근에 실적을낸 단가들은 그리 높지 않네요. 1500 포인트대의 조사도 많다고 하는데 저는 50원짜리가 젤 많네요?


설문조사절차
1. aip online surveys 등록하기
2. 이메일이나 aip 홈페이지에서 설문조사실행. 포인트 받기.
3. 포인트 교환하기


1포인트는 1원이네요.

모은 포인트는 다음과 같은 것들로 교환가능합니다.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수익을 낼 수 있지만 그렇게 호락호락하지도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돈벌기 어렵다는 것하고 돈의 소중함을 알게 되는 것 같아요.
또 다른 고수 분들은 어떻게 운영을 하실지 궁굼하네요.
포인트 바꾸는 날이 오기를 기다리며, 오늘은 AIP 온라인 서베이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온라인 설문조사의 세계로 오실분은 이리로...('')

AIP 온라인 서베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