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마케팅/설문조사

설문조사 TNS 레이디(뷰티) 패널

by 좋았어 2011. 12. 19.

                                    


TNS 레이디 패널은 여성들을 위한 설문조사 사이트입니다.
여성용품의 구매현황을 해당홈페이지에가서 일주일에 한번 기록하면 포인트를 얻는 방법입니다.
모아진 포인트로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카달로그에서 상품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레이디 패널조사란?   

  레이디패널조사(뷰티패널)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TNS에서 실시하며, 일정수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화장품 및 여성용품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구매행동을 정기적, 지속적으로 조사하는 것을 말합니다.
    


 패널리스트 선정

  우리나라의 중소도시 이상에서 거주하는 모든 여성들은 패널리스트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귀하께서도 TNS에서 모집하고 있는 우리나라의 성인 여성을 대표하는 5,000명 중의 한 사람이며, 본 조사를 위해 개인신상에 관련된 몇 가지의 질문을 거친 뒤 패널리스트로 조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활동방법

  본인이 구매하거나 선물(또는 사은, 증정품)로 받은 화장품 및 여성용품에 대해서 최소한 일주일에 한 번은 뷰티패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구매하신 내역을(구매하신 상표, 구입하신 장소 등) 기록해 주시면 됩니다.


    
패널활동에 따른 혜택과 개인정보 보호정책

  본인이 사용하기 위해 구입(선물 받은 것 포함)한 내용을 인터넷을 통해 기록해주시면 매주마다 100점의 점수를 누적하여 드리며, 사은품 카다로그의 점수에 따라 원하시는 사은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매주 성실히 기록하시어 보내주시는 패널들께는 매년 2회 추첨을 통하여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소비자의 구매행동을 조사하여 통계자료로 이용하는 조사전문 회사로서, 귀하께서 제공하여 주신 모든 정보는 통계법 제8조와 9조에 의해 비밀이 보장되며, 통계적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TNS 레이디 패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