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마케팅/설문조사

[설문조사, 리서치알바] TNS 가구(가족)패널 리서치

by 좋았어 2011. 12. 19.







TNS 가구패널 리서치는 TNS여성패널(뷰티) 리서치와 마찬가지로 여성만 가입가능합니다.
뷰티가 개인이 구매하는 여성용품이 대상이라면 가구패널은 온가족의 구매활동이 대상이 된다고 하겠습니다. 

                                                                     


가구 패널 조사란?

패널조사는 일정수의 가구를 대상으로 소비제품의 구매행동을 정기적, 지속적으로 조사하는 것을 말합니다.

 



패널리스트 선정은?
우리나라의 모든 가정은 패널리스트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귀댁도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3,000가구 중의 한 가구이며, 본 조사를 위해 가족 구성원 등 가구특성과 관련되 몇 가지의 질문을 거친 뒤 패널리스트로 조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패널조사에 대한 참여방법은?
패널가구로 최종 선정되시면 가족 구매일기장을 받게 됩니다. 이 일기장에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의 모든 가족 구성원들의 해당제품에 대한 구입사항을 가족구매일기장에 자세히 기록하시어 다음 주 월요일에 반송우편으로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상(혜택)
가족구매일기장을 기록하시어 저희 회사로 보내주시면 매주마다 100점의(적립) 포인트를 누적하여 사은품 카다로그의 점수에 따라 원하시는 사은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외 가입, 명절, 소개, 설문, 이벤트 포이트로 획득가능합니다.
 


* 패널리스트로 평소에 하시던 구매습관대로 구매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자체가 귀한 정보가 되오니, 패널리스트가 되었다고 해서 구매습관을 바꾸실 필요는 없습니다.


지금은 김치냉장고가 가장 고가의 상품 같습니다.
그외 스팀청소기, 모니터, 미티컴포넌트, 미싱, 책상, 듀오백의자, 건조대, 다리미등등 많이 사용하는 생활용품들을 볼 수 있는데,
이러한 방법으로 필요한 생활용품을 손에 넣는것도 재미가 있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