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마케팅/설문조사

온라인 설문조사의 밸류드오피니언스 valuedopinions

by 좋았어 2011. 12. 19.


                           다양한 이야기.. 의견… 수..
                                  다양한 이야기.. 의견… 수.. by Meryl Ko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온라인 설문조사기업중 가장 대표적인 기업이 밸류드오피니언스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꾸준한 설문조사와 설문조사 내용의 품질, 그리고 그에 따른 보상을 볼때 설문참여자와 기업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성과를 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러한 밸류드 오피니언에 관해 몇가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먼저~ Valued Opinions 는 어떤 방법으로 수익을 내나요?

시장조사 기관은 회원님의 의견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각 기관이 대상으로 하는 소비자의 요구와 관계되는 문제에 대해 회원님의 의견을 받아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저희는 의뢰 기관의 상품 및 서비스의 고객이라 추정되는 회원님의 의견을 수집하여 그 기관에 전달합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회원님의 의견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에 조사기관은 이에 대해 기꺼이 값을 지불하며 그 일부를 회원님께 돌려 드리는 것입니다.


설문조사 절차는?

각 설문조사에 앞서 선정조사를 실시하여 참여자의 적합성을 판단합니다.  
일반적으로 의뢰고객이 특정조건을 내세우는 경우, 예를 들어, 특정지역 거주민이나 특정 연령대를 원하는 경우 해당 조건을 가진 회원님이 우선권을 가지게 됩니다. 따라서 언제나 설문대상이 되실 수 있는건 아님을 유념하여 주십시오.
참여자로써 적합성이 판명되면 설문에 임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를 완벽히 마치실 경우 초청장에 명시된 금액을 회원님의 Valued Opinions 계정으로 적립하여 드립니다.


설문조사내용과 설문조사의 걸리는 시간은?

설문조사의 내용은 제품의 구매와 구매계획, 기업과 제품의 이미지나 사용후 만족도 정도를 조사하거나 개인의 특성이나 직업과 관련하여 가지고 있는 느낌이나 의견등을 조사합니다. 그외 조사가능한 어떠한 주제도 설문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의 길이는 각각의 설문조사의 특성상 달라지지만, 일반적으로 15-2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초대 이메일을 받으실 때마다 이메일에는 그 설문조사가 어느 정도의 시간을 요구하는지, 회원님께서 언제까지 응답을 해주셔야 하는지 등에 관련한 정확한 정보가 있습니다.


보상내용과 받는 방법은?

회원님의 현재 관심사에 관련 다양한 설문요청을 받으시게 되며, 응답이 완료된 설문마다 일정의 적립금(평균 2000원~5000원, 전문적인 설문인 경우 최대 50,000)이 회원님의 Valued Opinions 계정으로 28일 안에 적립됩니다.

보상금은 회원님의 의견제공에 대한 답례로 부여되며, 상품권으로 교환되어지기 전까지 회원님의 개인 계정에 보관되었다가 10,000원이 되었을 경우 상품권의 형태나 또는 자선 사업단체에 기부하는 형식으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보상금의 액수는 각 설문마다 다르며 그 액수는 회원님께 전송되는 초청장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적립금을 받기 위해서는 저희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님의 계정 내 정립액이 10,000원이 되면 ‘보상’ 섹션 아래에, ‘적립금 받기’가 자동적으로 나타나게 되는데 이 것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님께서 받고 싶으신 상품권의 종류를 선택하시면 적립금을 받으시는 절차는 마무리 됩니다.



설문조사의 횟수도 많고 다양한 조사를 하기때문에 참여의 기회가 많고, 설문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기도 하지만 그만큼의 대가를 지불해주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온라인 설문조사 밸류드오피니언이었습니다.


밸류드오피니언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