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510

아수스 2022 TUF Gaming 노트북 17.3인치 모델별 성능 비교, 파는 곳 아수스 TUF Gaming 17.3인치 노트북을 구입할때 제품 모델별로 조금씩 차이점이 있습니다. 전체적인 사양과 생김새는 같지만, 들어간 부속에 따라 모델명이 다른 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차이가 나는 부분은 모델명 CPU프로세서 그래픽 카드 메모리카드 스토리지(하드디스크)가 되겠습니다. 아수스 TUF Gaming 노트북 17.3인치의 기본 적인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39.5*26.4*2.25 크기(가로*세로*높이) 2.60 kg 무게 17.3인치 16:9 비율 FHD(풀에이치디)해상도 144Hz 주사율 IPS패널 250Nits 밝기 SRGB 62.50%색재현율 안티글래어 패널 사양의 차이가 있는 부분은 CPU가 AMD 라이젠7 5~3세대 혹은 인텔 코어 I7 12세대 부터 I5까지 포진되 있고요. .. 2022. 5. 29.
플레이스토어 게임 추천 인기차트1위 킹덤 어쌔신(5월28일기준) 플레이 스토어에서 킹덤 어새신이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넷플릭스 "킹덤"시리즈를 배경으로 한 아케이드 게임 킹덤 어새신이, 2022년 5월28일 기준, 플레이스토어 인기차트 1위를 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보면 한때 유행했던크레이지 아케이드가 생각나는데요. 크레이지 아케이드가 비슷한 구조물에서 폭탄을 터트려 적을 죽이는 방식이라면, 킹덤어새신은 주인공이 직접이동하여 처치한다는것이 다른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게임을 하는데 장애물이 있고 적들이 후레쉬를 켜고 돌아다는데 거기 걸리면 죽게 됩니다. 그리고 적을 클릭하면 주인공이 달려가서 뒤에서 처치하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어새신이라고 이름을 지은 것 같습니다. 킹덤어새신은 무과금도 레벨업이 빠르고 콘텐츠가 많습니다. 게임이 한판이 짧기 때문에 잠깐잠깐 하.. 2022. 5. 28.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 오는 8월에 결혼소식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28)가 8월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손연재의 소속사 넥스트 유포리아는 28일 "손연재가 9살 연상의 일반인과 오는 8월에 결혼한다"며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등 지인을 초대해 비공개로 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손연재는 2017년 23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일찍 은퇴한 손연재는 리듬체조 유망주 육성 전문가로 전향했고, 방송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였습니다. 손연재선수 수상 경력 2014년 국제체조연맹 리듬체조 월드컵 시리즈 리스본 대회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금메달을 획득 2014년 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개인전 금메달과 단체전 은메달을 획득 2015년, 광주유니버시아드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개인종합 금메달을 흭득, 후프, 볼에서 금메달을 추가로 획득 2016년, 리우.. 2022. 5. 28.
김건희 여사 꿀벌 자수, 디올 셔츠 화제(파는곳) 최근 김건희 여사의 복장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평소 수수한 옷차림을 하고 보여졌을때도 착용한 옷이나 신발등이 매진이 되기도 하였는데요. 이번에 6.1 전국 동시 지방선거 사전투표에 나타난 김건희 여사의 복장이 다시한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전투표 첫날인 27일 서울 용산구 용산구의회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 나타난 김건희 여사의 셔츠와 가방이 눈길을 끌었는데요. 흰색 셔츠 하단 옆쪽에는 꿀벌 무늬가 새겨져 있는데, 꿀벌 자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올에서 즐겨 사용하는 것이라 이 셔츠가 디올 제품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고, 디올 홈페이지에서 비슷한 제품이 175만원이라고 합니다. 김 여사가 지참한 가방은 국내 브랜드 '빌리언템'의 '브리저튼 토드 백 스콜'로 정가 23만6000원 이라고 합니다. 아직.. 2022. 5. 28.
운을 끌어 당기는 방법 : 보이지 않는 차이(북메디 오디오북) 그러나 감옥에서 빠져 나오지 못하는 한, 행운을 누리면서도 그게 행운인지 모른다. 남이 보기에는 넘칠 정도의 행운을 누리는데도 정작 당사자는 불행에 빠져 허우적대는 것이다. 문제는 C씨의 '텅 빈 마음' 이다. 무었을 해도 만족하지 못한다. 남들 가진 것 이상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스스로는 물론 남편에게 끊임없이 보채는 것이다. 원하는 것을 얻어도 잠시 뿐이다. 누군가가 가진 다른 것으로 금방 눈을 돌린다. 내면의 사막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한, 행운을 만날 가능성은 제로에 가깝다. 작은 일에 충분히 몰입하면 마음에서 욕심이 빠져 나간다. 일종의 '릴랙스' 상태가 되는 셈이다. 뇌과학 전문가들은 "릴랙스 상태에는 두뇌에 평상시보다 60퍼센트나 많은 혈액이 흘러 들어간다' 면서 "대량의 혈액을 받아들인 뇌가 .. 2022. 5. 22.
손흥민 프리미엄리그 38라운드 마지막 경기, 토트넘 대 노리치 23일 새벽 00:00시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이 오늘 밤 (23일 0시) 노리치와 38라운드 마지막 리그 경기를 가집니다. 손흥민 선수는 현재 21골로 1위인 모하메드 살라(22골)와 한골차이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위르겐 클롭 감독이 손흥민과 살라와의 득점왕 경쟁을 알고 있지만 부상을 당했기 때문에 무리하게 출전시키지 않겠다고 밝혔고, 살라도 그러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그리하여 이제 리그 득점왕은 손흥민의 손에 달렸습니다. 한편 토트넘의 상대인 노리치는 지난4월 30일 아스톤빌라와의 35라운드 경기에서 2:0으로 패한후 승점부족으로 강등을 확정지었습니다. 스미스 노리치 감독은 마지막 경기에 앞서 상대팀의 상황에 상관없이, 승리를 위해 경기를 할 뿐이라고 하였는데, 리그성적 5승 7무 25패 23득점 79실점으로 21승 5무 1.. 2022. 5. 22.
생각을 어떻게 대할 것인가? : 내가 틀릴 수도 있습니다(소리내어읽다 -오디오북) "17년 동안 깨달음을 얻고자 수행에 매진한 결과, 머릿속에 떠오른 생각을 다 믿지는 않게 되었습니다. 그게 제가 얻은 초능력입니다." "갈등의 싹이 트려고 할 때, 누군가와 맞서게 될 때, 이 주문을 마음속으로 세 번만 반복하세요. 어떤 언어로든 진심으로 세 번만 되된다면, 여러분의 근심은 여름날아침 풀밭에 맺힌 이슬처럼 사라질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스님의 손바닥 안에 있었지요. 잠시 침묵이 흘렀습니다. 다들 숨죽이고 스님의 다음 말을 기다렸지요. 스님은 몸을 살짝 내밀더니 극적인 효과를 내려고한 번 더 뜸을 들인 뒤 입을 열었습니다. 자, 다들 그 주문이 뭔지 궁금하시죠?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내가 틀릴 수 있습니다. 내가 틀릴 수 있습니다. 내가 틀릴 수 있습니다." 책의 말미에 자신의 마지막 .. 2022. 5. 22.
쿠팡파트너스 시작하기 - 쿠팡파트너스로 돈버는 딴 세상 부업할게 뭐가 있나 찾아보다 쿠팡파트너스라는게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애드센스가 블로그에 장착되어 있다보니 그게 그거 아니 겠나 라는 생각을 했는데, 잘하는 분들은 그게 아닌가보다. 어느 분야에서나 그렇겠지만 고수들은 차원이 다르다. 그래서 내가 이걸 했을시 얼마나 성과를 낼 수 있겠나 생각해봤다. 그런데 하든 안하든 밑질게 없다. 온라인 판매자도 아니고 그냥 하던 블로그에 배너만 추가 하면 된다. 물론 블로그에 방문자가 많거나 구매를 유도할수 있는 글을 많이 써야겠지만 일단 진입장벽이 없다. 그냥 쿠팡 파트너스 가입하고 배너만 추가 하면 된다. 물론 이책의 저자는 전문가여서 일반 사람들이 블로그운영하면서 소소하게 하는것과는 다르게 전문적으로 한다. 블로그, 네이버지식인, 카페, 혹은 다른 커뮤.. 2022. 5. 3.
평범한 사람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었던 방법 - keep going(킵고잉) 회사생활로는 답이 없을 것 같아 결정한 스마트 스토어. 4-5천을 모아 한달 40만원의 월세를 받음. 주인공이 월급외 돈을 더 벌려고 실행했던 방법이다. 우리들 대다수는 회사생활을 하면 평범하게 살아간다. 그렇게 월급 받으면 일단 먹고 살 걱정은 안해도 된다. 집도 월세를 살든, 전세를 살든, 대출을 껴서 아파트를 살든.. 어떻게든 살아갈 수는 있다. 그런데 여기에 결혼을 하고 아이들이 있다면 더 많은 돈이 들어간다. 어쨋든 월급을 매달 받는다고 했을때 생활을 유지할수는 있다. 그런데 돈은 대부분 월급으로 들어오고 물가에 맟춰 생활하는데 대부분 나간다. 그리고 대부분의 시간을 직장에 갖다 바쳐야한다. 월급에 맞춰 생활한다면 그 이상의 자유는 꿈꾸기 힘들다. 그리고 이렇게 월급이라도 받지 못하게 되는 상황.. 2022. 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