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0118

남한이 김정일 죽음이후 처음으로 북한에 대한 식량지원 허락 남한의 트럭이 530톤의 밀가루를 북한의 수재민에게 수송하는 보관사진. 2010년 9월 16일 남한 정부는 금요일, 지난달 독재자 김정일의 죽음이후 처음으로 북한으로의 식량원조 수송을 승인했다. 남한 통일부 장관은 한국평화재단이 1월 27일 180톤의 밀가루를 소학교와 탁아소에 보내는 것을 허가했다고, 김형석 장관대변인이 브리핑에서 밝혔다. 장관에 따르면 북한은 수송물품을 받는 것에 동의했다. 평양은 김정일의 죽음을 19일 발표했고 이는 은둔국가의 안정성과 이것의 국경지역에서 일어날 수 있는 결과를 예상하는 것을 시작하게 만들었다. 김정일의 젊은 아들이자 후계자로 선택된 김정은은 정권의 최고지도자로서 그를 대체했다. 그 나라의 망가진 경제, 정책실패와 국제적 제재에 의한 상처는, 지난 20년간 기근과 광.. 2012. 1. 20.
깜박이 비슷한 영어단어 외우기 어플 워드업 word up 영어에서 단어는 아주 중요하죠. 일단 단어를 알아야 무슨뜻인지 끼어맞추기라고 할 수 있을테니까요. 그래서 단어를 많이 외우려고 노력을 많이 합니다. 문장을 해석하면서 모르는 단어들을 습득하는 방법도 있고 단어집을 보면서 단어만 집중적으로 외우는 방법도 있습니다. 어느방법으로 하던간에 영어단어가 한두개가 아니기 때문에 눈에 한번이라도 익히는게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렇게 여러번 보다 보면 나중에는 아는 단어가 되는 것이겠죠. 그래서 깜박이라는 단어학습기도 나왔는데 빠른시간에 여러단어들을 봄으로써 단어에 노출되는 횟수를 늘려 단어 습득에 도움이 되게 하는 원리같습니다. 그러한 영어학습도구를 안드로이드핸드폰과 아이폰&아이팟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기에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워드업 (wor.. 2012. 1. 16.
현대자동차, 러시아 수입자동차시장 랭크 2위 기록 한국의 탑 자동차메이커 현대자동차가 지난해 러시아수입자동차 시장에서 2순위의 판매자로 기록되는 동안 이것의 제휴사 기아자동차는 4위를 차지했다고 일요일, 산업자료가 보여주었다. 자료에 따르면 현대자동차는 지난해 러시아시장에서 제너럴 모터스를 뒤쫒으며 총 163,447대의 승용차와 경차를 판매했다. 외국과 국내 브랜드를 포함한, 러시아 전체 자동차시장에서 현대자동차는 러시아 자동차제조사 AvtoVAZ와 GM 다음으로 3위에 위치해있다. 기아자동차는 지난해 152,873대를 러시아로 수출하며 네번째로 큰 수입자동자 판매자가 되었고 프랑스 자동차제조사 Renault(르노)를 뒤따르고 있다.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를 연합한, 세계에서 15번째로 큰 자동차생산자 현대자동차의 러시아시장 점유율은 지난해, 그 전년도.. 2012. 1. 16.
유조선 폭발로 5명 사망, 6명실종 유조선 두라3호는 일요일, 인천항구도시 서쪽 가까이에서 폭발로 인해 거의 반파되었다. 심각한 기름유출은 보고되지 않았다. 그러나 해안경비대는 만약의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난파선 주위에 유차단막을 설치했다. 일요일, 서해에서 유조선 폭발로 인해 5명의 승무원이 죽고, 6명이 실종됬다고 해안경비대가 밝혔다. 4,191톤의 두라3호는 폭발이 일어난 오전 8:05분경에 인천항구도시와 가까운 자월도 북쪽 4.8킬로지점에 있었다. 해안 경비대에 따르면 총 11명의 한국인과 5명의 미얀마 선원이 승선해있었지만 5명의 사람들만 구출되었다. 폭발의 정확한 원인은 아직 확인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운송회사의 관계자는 이것이 오일탱크에서 가스를 비우는 과정에서 일어난 것으로 추정했다. " 우리는 승무원이 저장탱크에.. 2012. 1. 16.
티스토리 초대장 12장 배포합니다.(완료) Cake for 60th Birthday by Cake Girl by Hyeyoung Kim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0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하시려는 여러분께 초대장을 배포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만의, 내 생각을, 내 기억을 담는 소중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티스토리로 시작해보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댓글에 E-mail 주소를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남겨주실 때에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제가 초대장을 보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네요. 오시는 순서대로 12분께 드립니다. 비밀댓글로 이메일주소만 확실하게 남겨주세요. 반갑습니다.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댓글에 E-m.. 2012. 1. 15.
티라아 러비더비ver.2 좀비버전 뮤비/가사/듣기 전에 예고 되었던 티아라 러비더비 2탄 좀비버전 뮤직비디오가 나왔습니다. 티아라 러비더비 버전2. 좀비버전 너무 뻔해 나는 오늘도 혼자서 아 심심해 결국 이렇게 하루가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 지나가겠지 봐봐 지나가는 저기 커플 좀 봐 나도 저렇게 사랑할 수 있는데 (우우우우우 우우우우우)우 너무나 외로워 *나도 Lovey Dovey Dovey Uh Uh Uh Uh Lovey Dovey Dovey Uh Uh Uh Uh 더 이상 혼자 두지마 이제 Lovey Dovey Dovey Uh Uh Uh Uh Lovey Dovey Dovey Uh Uh Uh Uh 너는 어디에 에 Oh Lovey Dovey Dovey Uh Uh Uh Uh Lovey Dovey Dovey Uh Uh Uh Uh 너를 꼭 찾아 낼꺼야 너무 .. 2012. 1. 15.
코스타 콩코르디아 크루즈선박, 이탈리아에서 좌초된후 3명 숨져 질리오섬 근처에서 유람선이 좌초됬을때 적어도 3명이 죽었다고 현지시민보호기관은 토요일 밝혔다. 제노바에 본거지를 둔 코스타 크루즈선사의 코스타 콩코르디아(The Costa Concordia)가 이탈리아 서부해안에서 떨어져 있는 섬 앞바 다 모래제방위에서 좌초되었다고 이탈리아 민영통신 ANSA가 보도했다. 이 사고는 저녁식사시간중 발생했다고 증인 Luciano Castro가 ANSA에게 말했다. 크루즈선사 블로그에 따르면 이 선박은 약 3,200명의 승객과 1000명의 승무원을 태우고 있었다. 처음 보도는 많으면 6명이 죽었을 것이라고 추측했지만 왜 숫자가 줄었는지는 불분명하다. 추가로 14명의 사람들이 부상을 입었다고 리보르노 항구도시의 해안당국관리국장인 Ilarione Dell'Anna가 CNN에 말했.. 2012. 1. 14.
전세계 연결 무료 채팅사이트 _ 잉글리쉬타운 제 포스팅 중에 인기있는 채팅사이트 추천이라고 채팅사이트들을 몇개 얼기설기 엮어놓은 포스팅이 있습니다. 인기있는 채팅 사이트 모음 바로가기 그런데 제 블로그 유입경로를 보니 "유학간 아들과 채팅할 수 있는 사이트 추천"을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이 계셨습니다. 제가 전에 포스팅한것은 국내 만남을 위주로한 채팅사이트들 이었기 때문에 이 페이지 에서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고 돌아가셨을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제 이분이 원하셨던 대답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한 사이트를 몇일전 발견했거든요ㅎ 유학간 아들과 채팅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유한간 친구와 채팅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외국에 사는 아무하고나 채팅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물론 국내연결도 가능합니다. 그러니까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으면 경우에.. 2012. 1. 14.
게임규제기관이 현금거래를 제하고 디아블로 3를 승인하다 게임물등급위원회(GRB)는 오래동안 기다리던 롤플레이게임 디아블로 3의 한국에서의 판매가 승인되었다고 금요일 발표했다. 미국 게임 개발자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발행자에 대한 떠들썩한 사건은, 당국이 도박으로 간주하였던 기능을 통과시켜려던 몇달간 의 노력은, 사실상 끝났다. 블리자드는 마침내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 시리즈중 하나의 3번째 판을 제출하게 되었다고 게임물등급위원회 대변인이 말했다. " 위원회에 제출된 게임에서는 사용자간 금전거래기능을 포함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어떤 조사대상이 아니었다. "고 말했다. 그러나 게임물등급위원회는 금요일 기자회견에서 만약 게임회사가 그 특징을 나중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포함시킨다면 이것 은 전부 새로운 등급평가의 국면을 맞이 할것이라고 경고했다. " .. 2012. 1.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