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12/175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재밌는 영상 도로위의 예술품이라고 하는 이탈리산 명차 마세라티 콰트로 포르테입니다. 동영상은 만화가 나오는 부분에서 운전하시는 분의 느낌을 잘느낄 수 있으면서도 재밌게 표현해주었습니다. 웃깁니다. 콰트로 포르테가 맑은 서울하늘 아래서 달리고 있는것은 보는 것 많으로도 참 흥미로운일입니다. 그러나 시원하게 한번 달릴곳 없이 차가 너무 많다는게 흠이네요ㅎ 최신모델인 스포츠 GT S의 디자인은 스포티함에 보다 중점을 두면서도, 마세라티 플래그십 모델로서의 스타일과 우아함 또한 놓치지 않았습니다. 7,000rpm에서 최고 출력 440마력, 4,750rpm에서 최대 토크 50kg·m를 뿜어내는 엔진을 탑재하였고 레이싱 스타일의 기어 변속을 위해 MC 자동변속기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적용되었습니다. 최고속력 285km/h, 제로.. 2011. 12. 17.
게임하는 남자와 한심하게 보는 여자 서울시교육청의 초등학생 5천명을 상대로 조사결과 컴퓨터 게임을 하는 시간이 하루 평균 1시간씩 늘어날 때마다 국어. 영어. 수학학의 업성취도는 2.38점씩 낮아졌습니다. 컴퓨터 게임에 빠지는 학생이 대부분 남학생이다 보니, 여학생들이 남녀 공학 학교에 진학하는 것을 선호하는 현상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남학생이 많은 남녀 공학이 여중이나 여고보다 성적 경쟁에서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초등학교 6학년 여자아이 인터뷰 내용 "(남학생들은) 공부도 안 하고 수업시간에 게임이야기만 하고, 한심해요." -MBC뉴스 게임하면 그만큼 공부할 시간이 줄어든다는 것은 누구나 안다. 정신이 딴데 팔려 공부를 안하는 만큼 성적이 안나오는 것은 당연하다. 비단 게임이 초등학교 남학생문제만은 아니다. 어른들도 게임.. 2011. 12. 17.
종이상자 안주워도 생활이 되네요[스크랩] “종이상자 안주워도 생활이 되네요” 2011-12-16 오후 12:37:26 게재 성북구 폐지수거노인에 공공일자리 '기아 · 자살 · 고독 없는 도시' 목표 성북구에서 폐지를 주워 생활을 꾸려오던 노인들에게 골목길을 청소하고 안정적인 급여를 받는 일자리를 마련했다. 사진 성북구 제공 "훨씬 편하지. 전에는 새벽부터 저녁 늦게까지 눈에 불을 켜고 돌아다녔는데 지금은 슬슬 걸어다니면서 운동 삼아서 한다니까." 서울 성북구 길음동에 혼자 사는 이 모(76) 할머니. 지체장애에 당뇨까지 앓고 있지만 자녀가 있어 기초생활수급자 선정을 받지 못했다. 기초노령연금은 치료비만으로도 턱없이 부족하고 할머니는 거리를 헤매며 종이상자와 전단지 벽보 등 폐지를 주워 생활비에 보탰다. 지난달부터 할머니 일상이 바뀌었다. 매일 .. 2011. 12. 17.
노을 그리워 그리워 듣기/뮤비/가사 그리워 그리워 - 노을 늦은저녁 하루를 보내고 찬바람에 창문을 닫으니 아득하게 조용한 방에서 아주 작은 조명하나를 켜놓고 어둑해진 밖을 바라보니 문득 너무도 슬퍼지네 매일듣는 노래 LIST 엔 하나같이 다 우리얘기뿐 이별은 모두 다 같으니까 다시 조심스럽게 행복했던날 아름답던 너를 그려보니 나도모르게 눈물이 나네 그리워,그리워 니가 너무나 그리워서 보고싶어서 잊고싶지않아서 잊을수가 없어서 못해준게 너무 많아서 더 그리워 너무나도 사랑했었기에 아름답게 우린 헤어졌어 현실안에 서로를 위해서 알아 어차피 우린 안될걸 누구보다 잘 알지만 왜 이렇게도 눈물이 나는건지 그리워,그리워 니가 너무나 그리워서 보고싶어서 잊고싶지않아서 잊을수가 없어서 못해준게 너무 많아서 그리워,그리워 니가 너무나 그리워서 보고싶어서 정.. 2011. 12. 17.
무료엠피쓰리다운 달뮤직 새롭게 떠오르는 엠피쓰리제공 싸이트 달뮤직에서 회원가입하시는 분들에게 한달간 무료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달뮤직의 특징 - ♪♪무제한 즐거움!- 국내외 150만 곡을 스트리밍과 다운로드로 무제한 즐길수 있는 뮤직앱의 종결자 ♪♪스마트하다!- 음악취향을 분석해 나와 어울리는 곡과 친구들을 알아서 추천 ♪♪가장 빠르다!- 실시간으로 업로드 되는 최신앨범, 최신곡, 인기차트, 뮤직비디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연동 - 마음에 드는 음악은 SNS로 쓩~ ♪♪ 한달무료 이벤트, MP3스마트폰 모든기기지원, 기간 무제한mp3다운 달뮤직은 엠피쓰리 이용가능한 범위와 요금을 다음과 같이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다운로드와 전곡듣기, 음악듣기만, 스마트폰 무제한 다운상품이 있습니다. 소장용 다운로.. 2011. 12.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