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I T

'반값문자'로 저렴한 문자를 보내자

by 좋았어 2011. 7. 3.

문자질하는 고냥씨 by ForestMind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요즘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을 이용해 문자를 주고 받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은 문자라기보다 채팅에 가깝게 느껴집니다만.
실제 카카오톡이 국내 이용자 1500만명 이상이라고 하는데 국민의 3/10이 사용하고 있는 것이네요. 
엄청난 숫자입니다.

그런 영향에서 인지 지난달 9일 KT에서도 '올레톡'을 출시하였는데요.
올레톡 사용자끼리 문자, 채팅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지만
올레톡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에게 보내는 문자는 요금이 나오고,
모든 사용자와 음성통화로 연결했을 때도 별도 요금이 부과된다고 하네요.

카카오톡이나 올레톡은 평소 아는 사람들에게는 편하게 메세지를 주고 받을 수 있느나 
그렇지 아니하거나 정식적인 문자를 보낼때는 아직까지는 문자를 보내는 수밖에 없겠죠.
문자 말고 뭐가 있나 그럼ㅋ;

그래서 컴퓨터로 문자를 보내거나 대량의 문자메세지를 보내야 할때, 기업에서와 같이 문자메세지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필요가 있을때 문자메세지 사이트를 찾으실 것 같습니다.
또한 무료로 보내거나 이쁜 문자내용을 보낼때도 포함되겠죠.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무료문자 사이트가 많은데 어떤 것은 무료문자라고 설치하였는데 덩달아 수많은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깔리고 그러는 중 바이러스까지 감염되기도 하더군요. 

그러던중 깔끔한 사이트를 발견했는데 반값문자 사이트 였습니다.


반값문자


1104 002
1104 002 by 심상정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보통 문자사이트가 일반 문자보다 가격이 낮은데 그중에서 반값문자가 최저가 입니다.


보통 핸드폰에서 보내는 문자값은 일반문자가 22원 일반장문이 45.5원 일반포토 가격이 218원이네요.
그에 반해 반값문자의 가격은 일반문자 10.8원 반값장문 30원 반값포토 150원 입니다.


- 반값문자만의 특징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엑셀주소록으로 대량발송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또 각가의 다른 메세지를 보낼 수 있고
잊기 쉬운 기념일 예약발송 기능과 문자를 보내는중 중복발송될 수 있는 경우도 자동제거 서비스로 방지해 주네요.
그리고 대량 문자를 많이 보내는 분들은 가격조절도 가능합니다.

 

 


- 반값문자의 특징과 기업의 신용을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국내 최저가, 문자 10.8원, 장문 30원, 포토 150원에 발송가능
2. 믿을 수 있는 (주)다우기술 에서 서비스 운영 [코스피 상장기업]
3. 3개 이동통신사 SKT, KTF, LGT와 직접 연결 전송품질 우수, 정확한 전송 결과값
4. 반값, 단문, 엑셀, 장문, 포토 등 최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한 다양한 문자 서비스 제공
5. 대용량 서버와 3중의 보안 시스템을 통한 안정적 보안 서비스 개인정보보호마크 취득

많은 문자메세지 서비스 업체들이 있지만 안정적인 시스템에 의한 깔끔하고 정확한 문자전송과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잘 맞을 것 같네요.

- 그리고 다음과 같이 미리 짜논 글이나 예쁜 포토문자도 보낼 수 있습니다.



11번가 회원에게 매달 지급되는 무료문자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들 11번가 VVIP 회원은 되잖아요 ㅡㅡ


이렇게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면서 안정적이고 심플한 '반값문자'를 살펴보았는데요.
저렴한 문자서비스를 필요로 하신 분들에게는 적당한 사이트가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