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I T

엔나비 플래티넘 네비게이션 무료로 신청하기

by 좋았어 2011. 12. 1.


네비게이션은 요즘 시대에 필수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핸드폰이 없던 시절엔 어떻게 살았을까" 하고 반문해보기도 하는데
네비게이션도 마찬가지 인것 같아요.

네비게이션이 등장함으로 인터넷에서 주소만 치면 어디든 갈 수 있듯이 
우리나라 방방곳곳을 길을 몰라서 못가는 일은 없어졌습니다.
처음가보는 목적지라도 네비게이션의 친절한 안내로 편하게 갈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네비게이션 본래의 목적에서 디엠비나 라디오도들을 수 있고, 거기에 더해 교통정보 수신, 맛집소개 등 운전자에게 필요한 부가적인 정보도 제공해주는 스마트한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엔나비가 꾸준한 기술 발전과,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데 힘쓰고 있는 것 처럼 보입니다.
엔나비 모델들은 대체적으로 길찾기라는 본연의 임무에 충실한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최신 모델인  엔나비 플래티넘은 이전의 안정성을 유지하면서도 추천맛집, 추천영행지등 부가기능을 포함하고, MBC MPGE를 탑재하여 실시간 교통정보를 수신, 최적의 길찾기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펌웨어 방식으로 도로변경사항, 시설물, 감시카메라, 운영체제를 한번에 무료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었고, 도난 방지를 위해 고유의 시리얼 번호를 통해 제조사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에 등록해야만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게 하는 등 여러 방면에서 사용자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인식하기 쉬운 길안내 화면과 메뉴인터페이스는 도로상황을 이해 하기 싶게 만들고 조작을 편리하게 하게 도와주고, 슬립한 외관도 인테리어로서 손색이 없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러한 엔나비 플래티넘 모델을 1986년~1961년 SKT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입하기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카드세이브포인트로 네비를 구입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신한, 국민, 외환 세이브카드 신청 시 sk ennavi platinum 네비게이션을 을 먼저 받으시고 일반카드에 비해 적립율이 높은 세이브카드를 사용하여 36개월동안 매월 발생하는 카드세이브 포인트로 상환하시면 됩니다.

신한카드 포인트 적립 예

 


 
카드는 신한, 국민, 외환 세이브카드중 아무거나 선택이 가능합니다.
기술의 개발과 무료 애프터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편의를 추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엔나비 네비게이션를 추천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