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I T

아이폰 4/4S 케이스 추천 - 아이폰케이스 여기 다있다

by 좋았어 2011. 12. 2.

스마트폰은 쉽게 아이폰 VS 국내산스마트폰 이렇게 나눠도 될만큼 아이폰 사용자가 많습니다.
최근에는 모양은 거의 비슷하지만 성능이 향상된 아이폰 4S이 나왔는데요.

둘의 차이는 A4 싱글코어에서 A5 듀얼코어가 됬다는점 500만 화소카메라에서 800만화소카메라 탑재, 기존 720해상도에서 1024해상도의 동영상 재생능력과 데이터전송속도등이 향샹되었네요.

기기의 변화는 거의 없고 한가지 바뀐점은 휴대폰 옆면의 진동모드 버튼이 아래로 약간 내려갔습니다.




아무튼 4나 4S나 맞는 케이스를 구매하시면 되겠죠.

오늘은 아이폰 4/ 4S 의 이쁜 케이스가 많은 곳을 한번 소개해보겠습니다.
해피아르카라는 곳인데 그중에서 몇가지만 소개해 드릴께요.









 

무한도전 좋아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특히 무한도전마크는 왠지모르게 무한도전을 잘 표현해주고 있는 것 같은데
귀여우면서도 깜찍하고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브랜드 케이스입니다.






럭셔리하고 쥬얼리한 스타일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크리스탈 케이스입니다. 
핸드폰이 하나의 악세사리 같네요.





이건 약간 카세트 테이프처럼 생겼는데요.
핸드폰케이스에 카드를 끼워서 가지고 다닐 수 있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지갑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현금카드나 교통카드를 넣어 가지고 다니면 좋을 것 같네요.
 




 
 
 

인형가지고 놀기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케이스입니다.
나이 성별에 상관없이 이런 취향이신 분들도 추천합니다.





조그만 지갑처럼 매고 다닐 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여성분들이 여행이나 돌아다닐때 괜찮겠네요.





밝고 화사한 분위기의 어린이가 그린 그림같은 일러스트 슬라이더 케이스입니다.





애니멀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수제 희귀 케이스 입니다.
할리우드 여배우들한테 인기라고 하네요





재질도 고급스럽고 세워놓고 이용할 수 도 있는 스탠딩 케이스입니다.

 



외국의 평범하지 않은 디자인 회사의 작품이네요.
뭔가 다른 것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해요.



원피스좋아하시는 남녀노소를 위한 케이스.




단순해보이면서 S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고무재질의 케이스입니다. 




케이스를 이용한 풍경사진을 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케이스입니다.

청바지 같은 느낌이 나는 케이스네요.








핸드폰 케이스 구매시 보호필름도 같이 주고 있습니다.
아이폰자체도 이쁘지만 거기에 케이스들도 이쁘고 다양하게 만든것 같네요.

해피아르카는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갤럭시 S2와 블랙베리(BlacckBerry), 베가(Vega), 옵티머스(OPTIMUS),넥서스(NEXUS), 테이크 재누스(TAKE JANUS)의 케이스도 판매하고 있는 케이스 판매전문점입니다.
그래서 핸드폰케이스종류가 정말 많고 홈페이지도 보기 편하게 만들어져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