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라이프

여름방학 토익 공부 추천(EBS 동영상 강의)

by 좋았어 2014. 7. 22.

                  

높은 토익 점수는 학생들 대다수의 기본적인 목표이다.

취업을 위해 스펙을 만들어야 하는 대학생부터, 대학에 입학하기 위해 영어공부를 해야하는 고등학생이나 빠르면 중학생, 초등학생까지 영어는 교육의 핵심이고, 토익은 영어를 공부하는 한 방편이자 실력의 지표로 사용 될 수 있다. 물론 꾸준한 영어 공부가 실력을 높이는데 최선의 방법이겠지만 시간이 많지 않다면 단기에 효과적인 방법을 찾아야 한다. 수많은 토익기본서들과 문제집, 그리고 여려학원과 동영상 강의 들이 있고 우리는 거기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중 국가 공인 방송 교육기간 EBS에서 최고의 강사들님들이 특히 이제 시작되는 방학을 맞이하여 공부하고자 하는 열의가 있는 학생, 수강생들을 위하여 목표로 하는 토익 점수대 별로 준비한 동영상 강의와 교재를 정성스럽게 준비하셨다. 이것이 토익을 공부하는 여러학생이나 사회인들에게 목표점수에 이룰 수 있는 실력을 키워줄 수 있으리라 생각된다. 선생님들의 실력은 말할 것도 없고, 밝은 분의기의 화면 구성, 파워포인트 구성과 비슷한 동영상 화면도 맘에 드는 부분이다.

 

목표점수 550점, 600점, 650점, 700점, 750점, 800점 대별로 LC, RC, VOCA수업이 마련되 있어 원하는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실력을 갖추는데 큰 도움이 될 것같다.

 

 

 

 

 

신나는 여름방학 신나는 휴가를 가서는 신나게 놀자!

그리고 목표를 정햇다면 목표를 이루는 방학이 되자!

토익점수를 목표를 정했다면 그것을 이룰 수 있는 방학이 된다면 참 좋은 방학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