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라이프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방법

by 좋았어 2014. 7. 21.

피부질환은 왜 장부를 다스려야 하는가?

 

난치성 피부질환의 근복적 원인은 장부기능 저하로 인한 면역문제에 있습니다.

폐, 간장, 신장, 심장, 비장, 대장, 및 뇌에 좋지 못한 생활습관이나 스트레스로 인한 장부의 기능저하는 영양공급의 저하로 이어지고 피부기능의 과부하로 인한 울열이 바로 피부질환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내부장기가 제 기능을 하지 못하게 됨으로써 서로 상호작용 하는 우리의 신체가 연관이 있는 다른 부위에서도 문제가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내부장기가 제 기능을 하지 못함으로서 내, 외부 적으로 질병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특히 외부라고 할 수 잇는 피부에 지루성 피부염, 지루성 두피염, 아토피 피부염, 건선등과 같이 이상이 생기는 경우 간지럽기도 하고 고통스러우며, 외관상 보기에도 안좋아 고통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듯 내부로 부터 시작된 질병을 그 원인을 치료 하여야 효과 가 있는데, 장부의 기능을 회복하기 위하여,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여야 피부 질환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장부의 기능을 회복하기 위하여 균형잡힌 수면, 식사, 운동, 스트레스관리, 자세 , 반신욕, 좌훈, 족욕 등을 통해 소화기능을 개선하고, 호흡기, 알레르기 문제 해결, 혈액순환 개선, 간, 신장기능 개선, 척추 및 골발교정, 면역혼란 개선을 통해 장부가 균형과 조화를 이루고 기혈순환의 회복이 이루어져 면역기능이 정상화 되어 일차적으로 손상된 피부조직이 재건되어 건강한 피부를 유지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기초적으로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고, 건강에 주의를 두고 생활 하는 것이 필요하며, 상태가 많이 심한 경우이며, 정확한 원인을 스스로 찾아내기 힘들때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일 것입니다.

 

근본원인을 찾아 이를 치료해주는 "더봄한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