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비디오

티아라 롤리폴리 뮤비/가사/듣기

by 좋았어 2011. 7. 5.


가끔 곰플레이어로 노래를 듣는데 롤리폴리가 떠있더군요.
조금 앞선 시대를 배경으로 한 컨셉인데 그때의 배경과 의상, 춤이 현대적인 촬영기술로 표현되니
예전의 분위기를 살리면서도 선명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뮤직비디오는 지연이 중심이 되어서 뮤직비디오 보는 내내 지연양 한테 시선이 쏠리게 되는데요.
지연양의 빨간의상과 무표정한 표정과 차가운 눈빛 그리고 그에 걸맞는 몸짓이 
그러한 매력속에 빠져들게 만듭니다.

마치 나쁜남자가 좋다는 느낌이랄까요ㅎ
그런 느낌은 특히 혼자나와서 춤추기 시작할때,
째려볼때가 포인트네요ㅎ



어디까지 왔나 또 어디 숨었나
맘에 들어 왔나 나나나나나 I like you

어디서 오셨나요 자꾸 눈이 가네요 그대 눈빛이
나는 참 맘에 드네요
옆으로 가고 싶지만 용기가 안나서 가슴이 떨려와
나는 참 망설이네요

몰라 어떡해 난 몰라 미치겠어 널 놓치기 싫어 너에게로
점점 다가갈래 점점 내 앞에서 떠날 수 없게

*Roly Poly Roly Roly Poly
날 밀어내도 난 다시 네게로 다가가서
Roly Poly Roly Roly Poly
나만 보일꺼야 너에게 나를 보여 줄꺼야

시계는 왜 보나요 우리 만남부터 쭉 멈춰 있는데
나는 참 맘에 드네요
나 오늘 이상하네요 자꾸 떨리네요 그대를 보고서
나는 참 망설이네요

몰라 불안해 난 몰라 미치겠어 어디로 갈까봐 한걸음 더
점점 다가갈래 점점 내 눈에서 떠날 수 없게
*REPEAT

I like like this I like like that I like this like that yeah
*REPEAT

Ah Ah Ah Ah Tonight
시간이 된거야 내게로 올거야 Oh Tonight
Ah Ah Ah Ah Tonight
널 기다릴 거야 너도 날 놓치기 싫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