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마케팅/인터넷

[앱스토어 5월 이벤트] 아이패드2 무료받기

by 좋았어 2011. 5. 3.

앱스토리에서 회원가입하고 iPad2 WiFi를 받아보세요.
앱스토리 회원가입하고 출석체크하기만 하면 추첨을 통하여 10명에게 iPaD2 16G를 드립니다.

4월달에 이어 5월달에도 다시 하고 있네요.
2011. 5. 1 ~ 2011. 5. 31


참여대상
이벤트 기간동안 앱스토리 회원 가입한 유저.

진행방법
1. 이벤트 기간 동안 앱스토리 회원가입을 한다.
2. 회원 가입 후 출석체크 하기 버튼을 누른다.
3.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하여 경품을 제공 받는다.

 
두가지만 기억하세요!
회원가입하고 출석체크하기


 




출석체크를 누르시면 이벤트창으로 이동합니다.

  





앱스토리는 애플, 안드로이드, 윈도우폰 앱(어플)의 리뷰사이트 입니다.
아이패드 2는 지난 29일 국내에 출시되었습니다.
앱스토리에 가입하고 아이패드2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아이패드2 국내 출시
아이패드2가 국내에 출시되어 애플 온라인 스토어나 SKT, KT 통신사에 가시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3G모델은 이동중에도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SKT와 KT를 통해 요금제선택과 함께 구입할 수 있네요.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3G모델을 통신사와 약정없이 살 수 있습니다. 3G기능을 이용하시려면 따로 통신사와 계약을 해야 겠죠. 처음부터 통신사에서 3G를 가입하시는 분은 휴대폰처럼 통신사에서 단말기 값을 깍아 주는 것 같습니다.

또 wifi버전도 와이브로를 이용해서 와이브로가 설치되어 있는 도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와 SK텔레콤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와이브로가 3G보다는 저렴하면서 속도는 빠르다고 하네요. 단 와이브로 단말기를 챙겨야겠죠.


☞ 와이브로 : 와이브로(Wibro)는 ‘Wireless Broadband Internet’의 줄임말로 무선 광대역 인터넷 서비스, 무선 광대역 인터넷 등으로 풀이된다. 사용 반경으로 따지면, 기존의 휴대폰용 이동통신과 와이파이(Wi-Fi, 무선 랜)의 중간 영역에 위치하는 통신 규격인 셈이다. 참고로 ‘와이브로’는 그동안 ‘2.3GHz 휴대인터넷’ 등으로 불리다가 지난 2004년 4월부터 공식적으로 ‘와이브로’라는 정식 명칭을 갖게 됐다.                                                                     - 네이버캐스트

☞와이파이 :Wi-Fi(와이파이)는 wireleaa lan,즉 무선랜 입니다.Wi-Fi 공유기,Wi-Fi 설정이 된 노트북,무선랜 카드가 설치된 데스크탑 컴퓨터 반경 100미터 내의 구역을와이파이존 이라고 합니다.이 구역 내에서 Wi-Fi 연결은 한 다음,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하면  무료입니다.왜냐하면 Wi-Fi 공유기 나 Wi-Fi존을 만들어주는 것들이 인터넷 유선 신호를 무선으로 만들어 주기 때문이죠. 쉽게 말해서 눈에 보이지 않는 인터넷 선을 꽃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3G : 3세대 이동통신의 줄임말입니다. 전국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며, 기지국의 안테나가 이용되어 데이터통신요금이 부과 됩니다. 속도가 Wi-Fi에 비해서 상당히 느립니다. 아이패드2에 2g, 4g라고 나와있는 요금표를 보실수 있는데 정액제금액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통신량을 말하는 것입니다.                                - 네이버지식인「wifi, 3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