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비디오

오렌지카라멜 _ 상하이 로멘스 뮤비/듣기/가사

by 좋았어 2011. 12. 27.



상하이 로멘스 - 오렌지카라멜

빠졌나봐 빠졌나봐 Lovin' my boy 빠질거야 빠질거야 너의 맘도
오늘밤도 내일밤도 만날 My boy 100%는 아녀도

Baby Oh~내꺼 해줄꺼지 응?
Baby Oh~보고 싶은 내님아

*Baby 쌰쌰쌰 오! 나의 샹하이 러브 자꾸자꾸 나타나
Baby 쌰쌰쌰 대체 넌 뭐야 훌쩍훌쩍 날 울려
쌰쌰쌰 내맘 오늘도 두근두근 거리게
Baby 쌰쌰쌰 오! 나의 샹하이 러브 도도도도 도도해

비행기를 타고가야 만날텐데 만만치가 않아않아 울먹울먹
양쯔강을 건너건너 가고파도 돈이없어 힘들어
Baby Oh~ 내꺼 해줄꺼지 응?
Baby Oh~ 보고 싶은 내님아

*Repeat

Hey~거기 수트입은 샹하이 Boy
왜 내가 눈떴을 땐 보이지 않는거야
아무 소리 없이 사라진 넌 나뻐
너는 내가 아마 처음 느낀 사랑일 껄
꿈이지만 난 니꺼
아무리 보고파도 그게 잘 안돼
어떡 해야 해 난 어떡해. 잊어야 하나 봐
잊으려 노력해도 그게 잘 안돼 자꾸 나타나잖아 꿈에 보이잖아

쌰쌰쌰 오! 나의 샹하이 러브 자꾸자꾸 나타나
Baby 쌰쌰쌰 대체 넌 뭐야 훌쩍훌쩍 날 울려
쌰쌰쌰 내맘 오늘도 두근두근 거리게
Baby 쌰쌰쌰 오! 나의 샹하이 러브 너무나도 도도해


'샹하이 로맨스'를 통해 상큼 발랄한 퍼포먼스를 준비한 오렌지캬라멜은 기대 이상의 비쥬얼 컨셉으로 다시 한 번 대중들을 놀라게 할 준비를 마쳤다.

이번 '원 아시아 프로젝트 2탄 : 샹하이 로맨스'는 1탄 방콕시티와 마찬가지로 일본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오렌지캬라멜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선물을 안겨주는 개념으로, 팬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한 앨범임이 틀림없다.

타이틀곡 '샹하이 로맨스'는 중국 전통 음악을 떠올리게 하는 독특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오렌지캬라멜만의
상큼 발랄함이 녹아 들어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곡으로 탄생하였다.
한자로는 '상해지련(上海之戀)'으로 표현 되는 이 곡은 중국에서 '등자초당'이라는 팀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오렌지캬라멜이 한국을 넘어 세계 시장을 뒤흔들기에도 충분한 곡이다.
또한 '마법소녀', '아잉♡' 등 오렌지캬라멜의 히트곡 제조기라 할 수 있는 조영수 작곡가가 오렌지캬라멜을 위해 선사한 곡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으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사 말은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직접 작사한 것으로,
 김희철만의 독특한 세계관이 반영이 되어 더욱 재미있게 표현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