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2/01/163

깜박이 비슷한 영어단어 외우기 어플 워드업 word up 영어에서 단어는 아주 중요하죠. 일단 단어를 알아야 무슨뜻인지 끼어맞추기라고 할 수 있을테니까요. 그래서 단어를 많이 외우려고 노력을 많이 합니다. 문장을 해석하면서 모르는 단어들을 습득하는 방법도 있고 단어집을 보면서 단어만 집중적으로 외우는 방법도 있습니다. 어느방법으로 하던간에 영어단어가 한두개가 아니기 때문에 눈에 한번이라도 익히는게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렇게 여러번 보다 보면 나중에는 아는 단어가 되는 것이겠죠. 그래서 깜박이라는 단어학습기도 나왔는데 빠른시간에 여러단어들을 봄으로써 단어에 노출되는 횟수를 늘려 단어 습득에 도움이 되게 하는 원리같습니다. 그러한 영어학습도구를 안드로이드핸드폰과 아이폰&아이팟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기에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워드업 (wor.. 2012. 1. 16.
현대자동차, 러시아 수입자동차시장 랭크 2위 기록 한국의 탑 자동차메이커 현대자동차가 지난해 러시아수입자동차 시장에서 2순위의 판매자로 기록되는 동안 이것의 제휴사 기아자동차는 4위를 차지했다고 일요일, 산업자료가 보여주었다. 자료에 따르면 현대자동차는 지난해 러시아시장에서 제너럴 모터스를 뒤쫒으며 총 163,447대의 승용차와 경차를 판매했다. 외국과 국내 브랜드를 포함한, 러시아 전체 자동차시장에서 현대자동차는 러시아 자동차제조사 AvtoVAZ와 GM 다음으로 3위에 위치해있다. 기아자동차는 지난해 152,873대를 러시아로 수출하며 네번째로 큰 수입자동자 판매자가 되었고 프랑스 자동차제조사 Renault(르노)를 뒤따르고 있다.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를 연합한, 세계에서 15번째로 큰 자동차생산자 현대자동차의 러시아시장 점유율은 지난해, 그 전년도.. 2012. 1. 16.
유조선 폭발로 5명 사망, 6명실종 유조선 두라3호는 일요일, 인천항구도시 서쪽 가까이에서 폭발로 인해 거의 반파되었다. 심각한 기름유출은 보고되지 않았다. 그러나 해안경비대는 만약의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난파선 주위에 유차단막을 설치했다. 일요일, 서해에서 유조선 폭발로 인해 5명의 승무원이 죽고, 6명이 실종됬다고 해안경비대가 밝혔다. 4,191톤의 두라3호는 폭발이 일어난 오전 8:05분경에 인천항구도시와 가까운 자월도 북쪽 4.8킬로지점에 있었다. 해안 경비대에 따르면 총 11명의 한국인과 5명의 미얀마 선원이 승선해있었지만 5명의 사람들만 구출되었다. 폭발의 정확한 원인은 아직 확인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운송회사의 관계자는 이것이 오일탱크에서 가스를 비우는 과정에서 일어난 것으로 추정했다. " 우리는 승무원이 저장탱크에.. 2012. 1.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