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12/085

브라운아이드걸스 식스티센스 Sixth Sense 듣기/가사/뮤비 Feel, Watch, P.L.U.S. Sixth Sense 길들여질 수가 없어 나를 절대 don't touch, touch, rush it, rush it 멀리서 봐도 너를 일으키는 내 눈 빛이, 빛이, guilty, guilty 목 마르는 네 얼굴엔 땀방울이 맺히고 날카로운 내 손끝엔 네 살점이 맺히고 the bubble in champagne 터지는 good pain (no need to worry, love is just a game) Hit that high * Pop~ (pop) Pop~ (hoo hoo~) 너와 내 사이를 가득 채울 뮤직 Pop~ (pop) Pop~ (hoo hoo~) 가빠진 숨 소리 그 이상의 뮤직 Pop~ Pop~ 내가 너와 나누고픈 이 감정은 more than emoti.. 2011. 12. 8.
부가티 베이론 - 폭스바겐 일급비밀 테스트트랙 Ehra- lessien 에서 영국 bbc 탑기어의 제임스 메이, 제레미 클락슨, 스티그가 출현했습니다. 최근 우리나라 탑기어도 시즌 1을 마쳤는데요. 재미난 프로그램입니다 부가티베이론 육중한 모습이 항공기를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부가티 베이론 Bugatti Veyron 16.4의 양산차 스팩은 4개의 터보가 장착된 8.0리터 W16엔진, 최고출력 1001마력 최대토크 127.5kg 7단 Ds6, 풀타임 4WD, 제로백 2.5초 입니다. 동영상에나온 트랙에선 평균 431 km가 나왔군요. 기사를 보니 신형 부가티 베이론이 나온다고 하는군요. 신형 부가티 베이론에는 1200마력의 16기통 8000cc 엔진이 탑재될 것으로 예상된다. 제로백(정지상태에서 최고속도 도달 시간)은 2.2초, 최고속도는 422km/h로 추측됐다. 2011. 12. 8.
군대는 도피처? 일베에서 퍼왔습니다ㅋ 웃긴대학, 일베 이런 커뮤니티 사이트가 인기네요. 물론 디시인사이드도 있죠. 편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일베..탐나는 사이트입니다만 거기에서 하는 듯이 블로그에 글쓴다면 블로그가 순탄치 않을 것 같네요. 검색을 통해 한번 들어가니까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엄청나게 많아서 열심히 구경하고 있습니다. 재밌는이야기들은 더 많지만 그냥 하나 가쉽거리로 퍼왔습니다. 여자분이 자신의 상황으로 부터 도망치고 싶을 때 군대가 좋을 것 같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생각의 전환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이 생각을 보통사람은 이렇게 생각하지는 않겠죠. 여성분이 이런말 하면 안되지만, 예민하게 듣지 말아달라고 한 것처럼 군대가는 남자의 속을 긁거나 그러한 종류의 말이 될 수 있기에 조심한다는 것은 알 수 .. 2011. 12. 8.
조광래 축구 대표감독 경질 대한축구협회가 오늘(9일) 조광래 대표팀감독 경질을 공식발표했다. 그러나 아직 조광래호는 조1위고 다음 쿠웨이트와 홈 최종전에서 비기기만 해도 2014년 브라질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진출에는 별 무리가 없다. 팬들도 한때는 레바논전 결과에 공분했지만 금세 사그라지며 더 지켜볼 필요가 있다는 쪽으로 넘어갔는데 '아닌 밤중에 홍두깨' 격으로 대한축구협회는 조광래의 경질을 서둘러 공식화는 우를 범했다. 조중연 회장은 이미 "조광래 감독의 지도력으로는 한국의 월드컵 본선진출이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일부 권력자에 뜻에 따라 중대 사안이 좌지우지되는 건 아주 구시대적인 발상이자 행태가 아닐 수 없다. 한국축구사에 매번 되풀이되는 악습 중 하나가 21세기를 넘어서 아직도 자행되는 게 안타깝다는 팬들의 성토다.. 2011. 12. 8.
멋있는차 K7 k7이 출시되기전 이병헌이 아이리스에서 타고나왔었죠. 드라마도 재밌고, 이병헌도 멋있고. 이병헌이 탄차가 출시될거라고 하는데 우리나라차가 저렇게 멋있다니하고 감탄을 했었죠. 준대형의 차체에서 뿜어져 나오는 중후한 멋도 있으면서 세련된 라인을 가지고 있으며, 살을 많이 붙인 18인치휠이 스타일을 마무리 짓고 있었습니다. 또한, 면발광 헤드라이트의 시퍼렇게 불이들어온 모양은 너무도 멋집니다. 거리에서 k7을 마주치게 되면 항상 멋있다고 생각하고 있네요. 택시중에서도 k7으로 운행하는 것을 종종볼 수 있네요. k7 컨셉트카영상을 보게 되어 한번 올려봅니다. 지난 4월 서울 모터쇼에서 윈도룸 안에 전시된 순백색의 K7 컨셉트카 'VG'는 프로젝트명 "베리 굿(Very Good)" k7 3.5ℓ 모델의 최고 출력.. 2011. 12.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