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것이 알고싶다' 루나 코인 권도형 대표, 와이프 신상 공개 우려

by 좋았어 2022. 6. 12.

루나·테라 코인 폭락 사건과 관련 '그것이 알고 싶다'가 테라폼랩스 권도형 대표의 이야기를 조명했다.

이들의 말이 진실이라면, 권도형 대표는 ‘루나’의 문제점을 미리 알았고 폭락사태를 예견할 수 있었음에도, 이를 감추고 수많은 사람에게 피해를 준 사기꾼이었던 셈이다.

‘루나’ 대폭락 사태를 두고 여러 가지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과연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 # 프리마이닝(사전발행)과 가격방어의 진실은...

 

https://im.newspic.kr/UmI1LAj

 

'그것이 알고싶다' 루나 코인 권도형 대표, 와이프 신상 공개 우려

'그것이 알고싶다' 루나 코인 권도형 대표, 와이프 신상 공개 우려(사진=트위터) 루나·테라 코인 폭락 사건과 관련 '그것이 알고 싶다'가 테라폼랩스 권도형 대표의 이야기를 조명했

im.newspi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