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619

尹부부, 팝콘 먹으며 '브로커' 관람…"시민과 늘 어울리겠다"(종합) 윤석열 대통령은 12일 칸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을 받은 영화 '브로커'를 관람했다. 윤 대통령이 영화관을 직접 찾아 영화를 관람한 것은 취임 이후 처음이다. 윤 대통령은 칸영화제에서 영화 '헤어질 결심'으로 감독상을 받은 박찬욱 감독에게도 "한국 영화의 고유한 독창성과 뛰어난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준 박 감독님과 배우, 제작진이 노고에 경의를 표한다"고 축전을 보냈다. https://im.newspic.kr/7DkECru 尹부부, 팝콘 먹으며 '브로커' 관람…시민과 늘 어울리겠다(종합) 메가박스 성수점 찾아…생명을 지키는 일은 우리 사회 모두가 함께 해야영화 '브로커' 관람 나선 윤석열 대통령 내외(서울=연합뉴스) 윤석열 대통령 내외가 12일 오후 서울 시내 im.newspic.kr 2022. 6. 12.
'그것이 알고싶다' 루나 코인 권도형 대표, 와이프 신상 공개 우려 루나·테라 코인 폭락 사건과 관련 '그것이 알고 싶다'가 테라폼랩스 권도형 대표의 이야기를 조명했다. 이들의 말이 진실이라면, 권도형 대표는 ‘루나’의 문제점을 미리 알았고 폭락사태를 예견할 수 있었음에도, 이를 감추고 수많은 사람에게 피해를 준 사기꾼이었던 셈이다. ‘루나’ 대폭락 사태를 두고 여러 가지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과연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 # 프리마이닝(사전발행)과 가격방어의 진실은... https://im.newspic.kr/UmI1LAj '그것이 알고싶다' 루나 코인 권도형 대표, 와이프 신상 공개 우려 '그것이 알고싶다' 루나 코인 권도형 대표, 와이프 신상 공개 우려(사진=트위터) 루나·테라 코인 폭락 사건과 관련 '그것이 알고 싶다'가 테라폼랩스 권도형 대표의 이야기를 .. 2022. 6. 12.
주가 회복 승부수 될까… 테슬라 "주식 3대1 액면분할" 미국 전기차 업체 테슬라가 주식 액면 분할에 나선다. 앞서 테슬라의 주가는 정규장에서 3.12% 하락한 696.69달러를 기록했다. 지난 2014년부터 지난해까지 제조된 테슬라 차량 83만대가 조사대상이다. 기사 더보기 https://im.newspic.kr/cnGVlQY 주가 회복 승부수 될까… 테슬라 주식 3대1 액면분할 미국 전기차 업체 테슬라가 주식 액면 분할에 나선다. 최근 하락세가 이어지고 있는 주가 부진의 탈출구가 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지난 10일(현지시각) CNBC에 따르면 테슬라는 im.newspic.kr 2022. 6. 12.
중학생 제자와 성관계 30대 학원강사 '집행유예'… 왜? 미성년자인 제자와 성관계를 가진 30대 학원강사가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12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구지방법원 포항지원 제1형사부(부장판사 권순향)는 미성년자의제강간 등 혐의로 기소된 A(32)씨에게 징역 2년 6개월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강제성이 없었다며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기사 더보기 https://im.newspic.kr/sd7ffLR 중학생 제자와 성관계 30대 학원강사 '집행유예'… 왜? 미성년자인 제자와 성관계를 가진 30대 학원강사가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12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구지방법원 포항지원 제1형사부(부장판사 권순향)는 미성년자의제강간 등 혐의로 기소된 im.newspic.kr 2022. 6. 12.
화물연대파업 피해 확산…시멘트 재고 바닥나고 생산차 운송차질 파업 장기화로 전국 곳곳에서 물류 운송 차질로 인한 피해가 커지고 있다. 강원, 충북, 충남, 제주 등 전국 건설 현장에서는 장기간 시멘트 운송 중단으로 공사 중단 사태가 우려된다. BCT를 이용한 시멘트 육로수송이 중단되면서 생산한 시멘트를 일시 저장하는 사일로가 가득 차 공장 가동 중단이 우려되는 상황이다. 기사 더보기 https://im.newspic.kr/jvyFprS 화물연대파업 피해 확산…시멘트 재고 바닥나고 생산차 운송차질 부산·인천항 화물 반출입량 10∼20%까지 떨어져, 수소가스 공급도 중단서울의 한 레미콘 공장[연합뉴스 자료사진] (전국종합=연합뉴스)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 공공운수노조 화물연대본 im.newspic.kr 2022. 6. 12.
검찰, '루나 폭락' 피해규모 산정 착수···강제수사 방안 검토 한국산 암호화폐 루나(LUNC)와 테라USD(UST) 폭락 사건과 관련해 개발사 측의 사기 혐의를 수사하는 검찰이 정확한 피해 규모를 추산하는 작업에 착수했다. 검찰이 피해액을 산정하려면 개발사 테라폼랩스로부터 관련 자료를 확보해야 해서 강제수사에 나설 가능성도 있지만 국내 법인이 철수하고 주요 피의자도 해외에 소재하고 있는 것은 수사의 난점으로 꼽힌다. 이는 현재까지 확보된 자료로는 파악이 불가능해 합수단은 테라폼랩스에 코인 최초 발행과 거래 내역이 담긴 자료를 제출받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기사 더보기 https://im.newspic.kr/VSVxXFV 검찰, '루나 폭락' 피해규모 산정 착수···강제수사 방안 검토 사진=연합뉴스 제공 한국산 암호화폐 루나(LUNC)와 테라USD(UST) 폭락 사.. 2022. 6. 12.
이성경♥김영대, 열애설 공식 인정 별똥별’이 유쾌한 웃음과 달콤한 설렘을 선사하는 해피엔딩으로 시청자들에게 꽉 찬 힐링을 선사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 최종화에서는 대중의 눈을 피해서 만나야 하는 ‘꽁별커플’ 오한별(이성경 분)-공태성(김영대)의 고충이 그려졌다. 또한 ‘별똥별’의 주역들인 이성경, 김영대, 윤종훈, 김윤혜, 박소진, 이정신은 통통 튀는 캐릭터들을 각각 찰떡같이 소화해내며 저마다의 온도로 빛을 발했다. 내용더보기 https://im.newspic.kr/LhQC7wO 이성경♥김영대, 열애설 공식 인정 (별똥별)[종합]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별똥별’이 유쾌한 웃음과 달콤한 설렘을 선사하는 해피엔딩으로 시청자들에게 꽉 찬 힐링을 선사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 최종.. 2022. 6. 12.
김태우 "속초 햄버거 가게, 5일 만 매출 3천만 원" (당나귀귀)[포인트:톡] 햄버거 CEO 김병현이 김태우에게 현실 조언을 건넨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가수 김태우와 이원일 셰프가 손을 잡고 만든 햄버거 가게를 찾은 김병현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그런 가운데 김태우가 속초에 햄버거 가게를 차린 이유를 들은 김병현은 "기회의 땅이네"라며 깜짝 놀랐고, "5일만에 매출 3천만 원"이라는 말에 또 한 번 놀랐다는데. 내용 더보기 김태우 속초 햄버거 가게, 5일 만 매출 3천만 원 (당나귀귀)[포인트:톡]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햄버거 CEO 김병현이 김태우에게 현실 조언을 건넨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가수 김태우 im.newspic.kr 2022. 6. 12.
레고 경찰서 2022년 신제품 레고시티 60316 2022년 레고 신제품 레고시티 60316 경찰서 입니다. 부품수 668개로 경찰서의 디테일한 묘사와 차량들, 피큐어로 경찰서를 만들수 있습니다. 헬리콥터, 경찰차, 개조된청소트럭, 6개의 미니피겨포함. 잡혀온 죄수 감옥에서 죄수가 운동하는 모습 경찰견 훈련하는 모습 레고 시티 60316 경찰서, 혼합색상 15% 89,900원 76,400원 레고 시티 60316 경찰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2022. 6.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