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075

여름방학 토익 공부 추천(EBS 동영상 강의) 높은 토익 점수는 학생들 대다수의 기본적인 목표이다. 취업을 위해 스펙을 만들어야 하는 대학생부터, 대학에 입학하기 위해 영어공부를 해야하는 고등학생이나 빠르면 중학생, 초등학생까지 영어는 교육의 핵심이고, 토익은 영어를 공부하는 한 방편이자 실력의 지표로 사용 될 수 있다. 물론 꾸준한 영어 공부가 실력을 높이는데 최선의 방법이겠지만 시간이 많지 않다면 단기에 효과적인 방법을 찾아야 한다. 수많은 토익기본서들과 문제집, 그리고 여려학원과 동영상 강의 들이 있고 우리는 거기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중 국가 공인 방송 교육기간 EBS에서 최고의 강사들님들이 특히 이제 시작되는 방학을 맞이하여 공부하고자 하는 열의가 있는 학생, 수강생들을 위하여 목표로 하는 토익 점수대 별로 준비한 동영상 강의와 교재를.. 2014. 7. 22.
스마트폰 요금 싸게 내는 법!! 기존 스마트폰 요금제를 반값으로 똑같은 조건으로 이용 할 수 있다면?? 스마트폰을 쓰지만 요금제가 불만이신 분들을 위한 좋은 찬스가 생겼습니다. CJ알뜰폰이 만든 국내 최초 반값 LTE 요금제가 그것 인데요. 유심만 교체하면 통신료 50%로 동일 조건으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통신사에서 CJ알뜰폰으로 통신사만 변경되는 것이고 휴대폰 뒤에 작창하는 유심침만 바꾸면, 쓰던 핸드폰 그대로 반값에 사용할 수 잇습니다. LTE요금제이고요 기존 LTE 42, LTE52, LTE62 요금제를 동일 조건에 반값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7월 31일 까지 하시면 약정이 6개월밖에 되지 않습니다. 현재 쓰고 있는 스마트폰은 맘에 들지만 요금만 더 싸게 냈으면 좋겠다고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입니다. 2014. 7. 22.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방법 피부질환은 왜 장부를 다스려야 하는가? 난치성 피부질환의 근복적 원인은 장부기능 저하로 인한 면역문제에 있습니다. 폐, 간장, 신장, 심장, 비장, 대장, 및 뇌에 좋지 못한 생활습관이나 스트레스로 인한 장부의 기능저하는 영양공급의 저하로 이어지고 피부기능의 과부하로 인한 울열이 바로 피부질환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내부장기가 제 기능을 하지 못하게 됨으로써 서로 상호작용 하는 우리의 신체가 연관이 있는 다른 부위에서도 문제가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내부장기가 제 기능을 하지 못함으로서 내, 외부 적으로 질병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특히 외부라고 할 수 잇는 피부에 지루성 피부염, 지루성 두피염, 아토피 피부염, 건선등과 같이 이상이 생기는 경우 간지럽기도 하고 고통스러우며, 외관상 보기에도 안좋아 고.. 2014. 7. 21.
이쁜 여자 수제 쥬얼리 샾 이쁜 수제 쥬얼리 샾(make you gorgeous : 널 아주 멋지게 만들어라!!) 수제로 만든 이쁜 여자 반지, 팔찌, 귀걸이, 목걸이, 머리띠가 있는 곳을 발견했다. 보기만 해도 이쁜 것들이 참 많다. 고급스럽게 잘 만들었는데 가격은 저렴하다. 보는 것만으로도 뭔가 뿌듯한 느낌이 드는데, 그렇다 나는 예술을 보고 있는 것이다. 머리띠 귀걸이 목걸이 반지 팔찌 사이트가기 2014. 7. 17.
부의 비밀(The Science of Getting Rich) - 월러스 워틀스 부자가 되는 법칙이 존재하고 이 법칙을 알고 그대로 행동하면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고 말하는 책이 있다. 월러스 워틀스 가 쓴 "부의 비밀"이 그 책이다. 저자는 부자가 되는 것의 직접적이고 확실한 방법이 있다고 강력히 주장한다. 그리 두껍지 않은 이책에서 말하는 주요 내용은 이렇다. 첫째, 만물이 창조되는 근본에는 무형의 근본 원소가 존재 하는데, 이것은 우주 공간 전체에 스며들어 있다. 둘째, 이 원소에 생각이 깃들이면 그 생각대로 사물이 창조된다. 셋째, 사람은 사물을 생각할 수 있고, 그 생각을 무형의 원소에 각인함으로써 생각하는 대상을 창조할 수 있다. 넷째, 그러려면 경쟁 의식에서 벗어나 창조 의식으로 들어가야 한다. 원하는 바를 명확하게 마음속으로 그리고, 그것을 얻겠다는 결의와 흔들림 .. 2014. 7.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