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12/273

남한대표단 김정은과 만나고 돌아오다 - CNN 남한 민간대표단은 화요일 고인이 된 북한의 지도자 김정일에게 애도를 표하고 그의 젊은 아들이자 선택된 후계자 김정은을 만나기 위 한 이틀간의 북한 방문을 마치고 돌아왔다. 월요일 저녁 미팅에서 젊은 김정은과 남한의 방문자들이 그의 아버지의 죽음으로 인해 처음으로 평양에서 만났다. " 그는 매체에서 본 것과 똑같습니다. " 남한에 돌아온 후 기회회견에서 대표단 멤버 현정은이 김정은에 대한 질문에 답했다. 산업투자를 추진해온 현대그룹의 회장 - 정몽헌교수의 부인- 현정은은 " 나는 단순히 애도를 표하러 갔으며, 다양한 다른 사안에 대 해서 이야기할 기회는 없었습니다. "라고 말했다. 현정은은 두나라사이에 화회의 분위기를 조성한 노벨상 수상자 전 김대중대통령의 미망인인 이희호여사와 함께 18명의 민간 대표로 .. 2011. 12. 27.
오렌지카라멜 _ 상하이 로멘스 뮤비/듣기/가사 상하이 로멘스 - 오렌지카라멜 빠졌나봐 빠졌나봐 Lovin' my boy 빠질거야 빠질거야 너의 맘도 오늘밤도 내일밤도 만날 My boy 100%는 아녀도 Baby Oh~내꺼 해줄꺼지 응? Baby Oh~보고 싶은 내님아 *Baby 쌰쌰쌰 오! 나의 샹하이 러브 자꾸자꾸 나타나 Baby 쌰쌰쌰 대체 넌 뭐야 훌쩍훌쩍 날 울려 쌰쌰쌰 내맘 오늘도 두근두근 거리게 Baby 쌰쌰쌰 오! 나의 샹하이 러브 도도도도 도도해 비행기를 타고가야 만날텐데 만만치가 않아않아 울먹울먹 양쯔강을 건너건너 가고파도 돈이없어 힘들어 Baby Oh~ 내꺼 해줄꺼지 응? Baby Oh~ 보고 싶은 내님아 *Repeat Hey~거기 수트입은 샹하이 Boy 왜 내가 눈떴을 땐 보이지 않는거야 아무 소리 없이 사라진 넌 나뻐 너는 내가.. 2011. 12. 27.
아비치 & 티아라 _ 우리 사랑했잖아 뮤비/가사/듣기 우리 사랑했잖아 - 다비치 & 티아라 우리 사랑했잖아 제발 날 울리지마 오직 내겐 너 하나뿐야 눈을 감아도 보여 귀를 막아도 들려 제발 날 떠나가지마 어두웠던 내 삶에 빛이 되어준 사람 너무나 소중한 사람 하루 지나고 또 지나도 더 그리워져 이 노랠 하는 지금도 *REPEAT 돌아올것 같아서 다시 올지 몰라서 오늘도 너를 기다려 너는 모르지 넌 모르지 아파하는 날 이 노랠 하는 지금도 *REPEAT RAP] 세상과 너 둘중에 택하라면 하나 내 전불 빼앗아도 너라면 난 좋아 낮이나 밤이나 사랑에 난 목마른 자 널 이젠 잊자 이런 나의 같잖은 다짐이 또 다시 나를 울려 들려 너에게 바라는건 오직 너야 너 없인 아무것도 할수 없는 나야 이 노랠 들으면 제발 너 돌아와 돌아와 사랑하면 할수록 점점 야위어만 가 .. 2011. 12.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