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12/235

김정일은 무언가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위대한 지도자는 무언가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김정일의 사진을 모아 놓은 해외블로그 kim jong il look at thinks http://kimjongillookingatthings.tumblr.com/ 2011. 12. 23.
북한은 남한의 대표단을 받아들인다고 발표 - CNN뉴스 북한은 북한에서 운영하는 정부 웹사이트에 게시된 성명에서, 김정일 국방 위원장의 죽음에 애도의 뜻을 표현하고자 평양을 방문하려 는 한국의 대표단을 인정할것이라고 밝혔다. 우리는 방문기간동안 남한 사람의 모든 편의와 완전을 보장한다고 목요일, uriminzokkiri.com에서 밝혔다. 더해서 북한은 개성으로 통하는 모든 항공과 육지 노선을 방문단에게 허락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의 북쪽 약 45킬로미터. 1994년부터 비밀스런 독재국가의 독재자였던 김정일의 죽음이 알려진 월요일 이후 서울은 북한의 정권 이양에 따른 불확실성을 탐색하 려는 수많은 몸짓을 보이고 있다. 평양은 김정일의 젊은 아들 김정은에게 그의 아버지의 '위대한 후계자'라는 이름을 붙였다. 서울은 화요일 성명을 통해 북한사람들에게 애도를 .. 2011. 12. 23.
한국의 비무장지대, 우리를 지켜보는 그들을 보다 - CNN뉴스 북한 군인은 그의 쌍안경을 들어올려 그를 보고 있는 우리를 쳐다봤다. 그는 한국과 북한의 국경, DMZ 또는 비무장지대안에서 몇미터 떨어진 곳의 상황이다. - 아이러니하게 이름이어진 이곳은 세계에서 가장 요새화된 국경중 하나이다. 우리사이에는 공동경비구역의 파란 오두막이 서있다. 이곳은 한국전쟁이 끝났을때 정전이 협정된 1953년부터 북한과 한국, 미국이 수 없는 교섭을 벌여왔던곳이다. 이 국경은 이곳자체로서 상서롭지 못한곳이다 얇은 콘크리트언덕이 땅에서부터 몇인치 정도 솟아있다. 이 단순한 구조물은 한민족을 전혀 반대인 나라로 나눈다. 북한과 한국의 군인들은 종종 이국경을 두고 대치했다. 여러해에 걸쳐 피나는 소규모 접전이 많이 있어왔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양쪽 모두 어떤 오해나 긴장을 고조시키는 것을.. 2011. 12. 23.
위자료 1조 1557억? 버니 에클레스턴 포뮬러원(F1) 매니지먼트(FOM) 회장(81·영국)은 ‘나폴레옹’으로 불린다. 159cm의 단신인 그는 F1을 주관하는 FOM을 이끌며 전 세계를 넘나들고 있다. 올해 포브스가 발표한 세계 부호 랭킹에 따르면 그의 재산은 42억 달러(약 4조8531억 원)로 영국에서 네 번째 부자다. 엄청난 부를 축적한 그는 이혼하면서도 천문학적인 위자료를 치렀다. 호주의 포털 사이트 야후7은 22일 에클스턴이 세계 스포츠계를 통틀어 가장 많은 이혼 위자료를 줬다고 보도했다. 2009년 크로아티아 출신으로 아르마니 모델로 활동했던 슬라비카와 이혼하면서 10억 달러(약 1조1557억 원)를 지급했다. 에클스턴은 1985년 자신보다 28세나 어리고 29cm나 큰 188cm의 슬라비카와 재혼해 화제를 뿌린 .. 2011. 12. 23.
레고, 벽돌을 쌓음으로써 유럽이 어떻게 재건축해야 하는지 말하다 - CNN뉴스 쇠약해진 상징적 장난감브랜드를 수익으로 되돌려놓은 레고의 사장 요르겐 비크 크누트슈토르프(Jorgen Vig Knudstorp) 는 유럽이 냉혹한 경제현실을 직시 해야한다고 말했다. 크누트슈토르프는 유럽이 3년간의 글로벌 금융 위기에도 불구하고 현실보다 더 잘산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믿는다. 요통치는 시장의 계속되는 위기와 불안정한 금융분야와 함께 우리는 모두는 우리의 부의 조그만 부분을 잃었을 뿐이라고 인식하고 있 다고 말했다. 크누트슈토르프의 리더쉽아래 2자리수의 성장으로 재도약하기전까지, 레고는 90년대말 길을 잃고 깊은 빛에 빠졌다. 크누트슈토르프는 그의 생산회사의 경험에서부터 유럽 재무장관이 배울 수 있게 의견을 제시한다. 나의 제안의 일부는 내가 나의 회사에서 어렵게 배운 현실을 직면할 수 있게.. 2011. 12.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