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12/214

김정일의 죽음 : 한국의 견해 - CNN뉴스 2011년 12월 20일 서울, 시민이 김정일의 죽음을 알리는 신문을 읽고 있다. 서울에서 김정일의 사망소식을 알게 된것은 12월의 추운 월요일 정오가 금방 지난 후였다. 비록 북한의 지도자가 최근 건강문제로 고통당했지만 나라의 큰 신문사의 기자에 따르면 서울에서 그 발표는 놀라움으로 받아들려졌 다. '빠르게 이어진 다음에 무슨일이 일어날지에 대한 추측에 의한 처음반응은 충격이었다.'고 조선일보 보조편집자 최우석은 말했다. 이것의 일환으로 대중매체는 어떻게 이 완곡하고 불규칙한상황이 반응할지 예상하는데 열성을 다하는 동안 한국군은 이것의 경계태세 단계를 높였다. 그러나 최는 대분분의 일반적인 사람들은 차분히있었다고 말했다. 슈퍼마켓에 음식을 사러 달려가는 일은 없었다고 그는 cnn인터뷰에서 말했다. 남한.. 2011. 12. 21.
시크릿 _ 사랑은 MOVE 뮤비/가사/듣기 사랑은 move - 시크릿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넌 아직 나를 몰라 얼마나 잘 나가는지 네가 쉽게 볼 여자가 아닌걸 (No No No) 사랑은 원래 지키는 게 어려워 (Love Love Love) 아 정말 미치겠어 왜 졸졸 따라와 나쁜 사람 아니라며 따라와 (No No No) 근데 어떡해 가끔 나도 흔들려 (Love Love Love) 있을 때 잘해 (잘해 잘해) 남잔 많아 (많아 많아 오) 넌 정말 몰라 한참을 몰라 너너너너너너너넌 사랑은 Move Move 사랑은 Move Move 방심하다간 도망가 긴장해 너 너 조심해 너 너 사랑은 움직이는 거야 Come On (Come On) Come On (.. 2011. 12. 21.
신개념 무료 채팅사이트 아랑 - 맘에들면 홀딩하자~ 수많은 채팅사이트가 있고 그안에서도 여러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그래서 나는 그저 수많은 사람들 중에서 랜덤으로 만나지는 사람들 중 한사람인가 하고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수많은 만남을 조금은 신중하게 차근차근히 진행할 수 있는 채팅사이트를 발견한것 같습니다. 운명 특별시라고 하는 아랑이 그곳입니다. 아랑에 가입하면 하루에 한명 상대방과 연결이 되는데요 맘에 들면 좋아요를 선택한 후 채팅이나 메세지, 스마트폰무료문자등을 이용해 서로 친해집니다. 그후에 완전히 맘에 든다면 홀딩을 하여서 다른 남자나 여자가 상대방에게 접근하지 못하도록 차단합니다. 홀딩이 됬다면 아랑에서는 짝이 라고 할 수 있고, 그렇게 된다면 오프라인에서 만날가능성이 커지겠죠. 그러면 정말 인연이 될 가능성이 있는것이죠. 실제로.. 2011. 12. 21.
2012 설맞이 명절선물상품전에서 설날선물 구매하기 - 코엑스 2012 설맞이 명절선물상품전 2012년의 설날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설날은 고향에도 찾아가고 휴식도 취하는 즐거운 명절입니다. 그리고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감사의 표시와 설날의 풍성함을 표시하려고 선물을 건네 주기도 합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과일이나 햄, 세면도구같은 것을 제일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회사나 단체에서는 회사제품이나 손쉽게 구할 수 있는 것을 주로 할 것입니다. 그러나 매번 같은 것을 주거나 또 줄것이 마땅하지 않을때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구입해야 할 물건이 많은 때는 적당한 곳을 찾고 가격을 협상하는 것도 일일것입니다. 그러한 분들을 위해서 매쎄 E&D와 대한급식신문사에서 설맞이 명절선물상품전을 엽니다. 다양한 선물세트를 한자리에서 구경하시고 생산/제조업체와 바로 상담하실 수 .. 2011. 12.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