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113

티스토리 글쓰는 입력창이 너무 좁아! 탁 트인 시야.. 안구정화중.. 1st day of Alpha Sound Big Show by ::ToDieFor:: 티스토리 블로거들은 느끼셨을 수도 있는데요 티스토리 글쓰는 입력창이 너무 작습니다. 그이유는 인터넷 메뉴창 밑에 티스토리 글쓰기 메뉴창이 아주 뚜껍게 자리잡고 있기 때문인데요 글을 쓰고 마우스로 창을 살짝 올리면 입력하고 있는 글의 내용이라 삽입한 이미지가 순신간에 메뉴창 밑으로 들어가서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글내용을 보려고 올려다 볼 정도 입니다. 글쓰는게 너무 답답해요. 사실모니터에서 최대로 했을때 입력창은 모니터 세로높이의 절반 밖에 되지 않아요. 티스토리 글쓰기 목록창이 너무 너무 두꺼워서 포스팅하기가 불편한데요. 티스토리 글쓰기 라고 나와 있는 부분과 글분류 창만 없애.. 2011. 11. 30.
내가 찾는 옷은 어디 있을까? - 상황별 여성 쇼핑몰 추천 요즘에는 온라인 쇼핑몰의 전성기라고 해도 될만큼 쇼핑몰이 많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젊은 분들이 운영하는 것도 많이 볼 수 있는데 일단 패션을 가장 관심이 많은 나이라는 공통의 요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같은 또래의 젊은 사람들의 감각을 잘 파악하여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특히 요즘에는 어른 아이 할 것없이 공통으로 입을 수 있는 옷들이 많고 나이에 비해 젊게 입는 사람들도 많아져서 청소년부터 30대 까지는 거의 같은 옷을 입어도 별로 어색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요즘은 나이가 조금 있으신 분들도 별로 나이가 들어 보이지 않고 이삼십대 못지 않은 스타일을 보여 주시는 분들도 꽤 계신데, 이렇게 패션이 젊은층을 중심으로 그 폭이 확장 되어가고 있는 것 같지만 연령.. 2011. 11. 30.
커스텀멜로우(customellow) 유승호 스타일 어린 모습의 아역 배우에서 어느새 이렇게 성장한 유승호군. 어린것은 알고 있었지만...요즘에 그렇게 어려보이게 활동하지 않은 것같은데 19살밖에 되지 않았다는 사실에 또 놀라고 너무 잘생겨서 한번 또 놀라고ㅋㅋ 최근 유승호 군이 커스텀멜로우(customellow)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있었던 팬싸인회도 커스텀멜로우 주관이었네요. 몸매 비율도 좋습니다ㅋ 유승호 군이 착용한 의상들을 보면 평범해 보이지만 고전틱한 느낌과 색감을 많이 느낄수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평범해 보이지만 의상자체나 문양, 구두, 양말, 헤어스타일등이 튀는듯 안튀는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래지향적으로 튀어보이는 것보다는 고전틱함으로 우리눈에 더 뛰는 그런 느낌이고, 그런한 포인트가 크지 않은 의상은 요즘에 평범하.. 2011. 11.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