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글쓰는 입력창이 너무 좁아!

그냥 떠들기 2011.11.30 17:03

                     탁 트인 시야.. 안구정화중..   1st day of Alpha Sound Big Show
탁 트인 시야.. 안구정화중.. 1st day of Alpha Sound Big Show by ::ToDieFor::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티스토리 블로거들은 느끼셨을 수도 있는데요
티스토리 글쓰는 입력창이 너무 작습니다.

그이유는 인터넷 메뉴창 밑에 티스토리 글쓰기 메뉴창이 아주 뚜껍게 자리잡고 있기 때문인데요
글을 쓰고 마우스로 창을 살짝 올리면 입력하고 있는 글의 내용이라 삽입한 이미지가 순신간에 메뉴창 밑으로 들어가서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글내용을 보려고 올려다 볼 정도 입니다.

글쓰는게 너무 답답해요.




사실모니터에서 최대로 했을때 입력창은 모니터 세로높이의 절반 밖에 되지 않아요.
티스토리 글쓰기 목록창이 너무 너무 두꺼워서 포스팅하기가 불편한데요.

티스토리 글쓰기 라고 나와 있는 부분과 글분류 창만  없애도 지금처럼 답답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글을 쓰면서 한눈에 볼 수 있는 부분이 너무 좁습니다.
이미지도 조금 큰 것은 한번에 보이지 않고요.    




거기에 밑에 태그창이라도 올릴라 치면 그나마도 절반으로 줄어들죠.
어떨때는 태그창을 올려놓고 한참 입력하고 나면 답답함을 느끼고
그제서야 태그창이 올라와 있는 것을 내림니다.


전 부터 뭔가 답답했는데 요즘 다시 글을 쓰고 그렇게 느끼고 나니까 좀 많이 답답하네요.


티스토리 운영자분들이 좀 넓게 고쳐 주셨으면 합니다!
 
HELP ME




  • ghtthe 2014.05.17 21:1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http://rkfflffpdh.tistory.com/entry/티스토리-게시글-폭이-좁을때
    이거 한번 봐보세요..

내가 찾는 옷은 어디 있을까? - 상황별 여성 쇼핑몰 추천

패션 2011.11.30 15:50

요즘에는 온라인 쇼핑몰의 전성기라고 해도 될만큼 쇼핑몰이 많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젊은 분들이 운영하는 것도 많이 볼 수 있는데 일단 패션을 가장 관심이 많은 나이라는 공통의 요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같은 또래의 젊은 사람들의 감각을 잘 파악하여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특히 요즘에는 어른 아이 할 것없이 공통으로 입을 수 있는 옷들이 많고 나이에 비해 젊게 입는 사람들도 많아져서 청소년부터 30대 까지는 거의 같은 옷을 입어도 별로 어색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요즘은 나이가 조금 있으신 분들도 별로 나이가 들어 보이지 않고 이삼십대 못지 않은 스타일을 보여 주시는 분들도 꽤 계신데, 이렇게 패션이 젊은층을 중심으로 그 폭이 확장 되어가고 있는 것 같지만 
연령대 별로 전반적인 선호하는 옷입기 습관이 있을 것입니다.


연령대뿐 아니라 개개인의 특성에 따라서도 좋아하는 부류의 옷들이 있을 것인데 많은 쇼핑몰 중에서
현재 부흥하고 있는 쇼핑몰 몇군대를 각각의 특징을 주제로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그중에서도 여성분들을 위한 쇼핑몰을 살펴보겠습니다.
여성분들은 옷사고 입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글을 쓰기 위해 예쁜 여성복들을 둘러보니 여성분들이
옷을 사고 싶어하는 마음이 이해가 가기도 하였습니다.










쇼핑몰의 특징을 간단히 설명하였고 제목을 누르면 해당 쇼핑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같은 옷이라도 매칭아이템과, 코디하는 방법에 따라 많이 느낌이 틀린데요
스물두살의 느낌을 코디하고 싶으시면 2fb가 책임져 드립니다.
어엿한 아가씨지만 소녀같은 느낌이 나는 쇼핑몰입니다.

각종 드라마, 가요, 버라이어티등 티비프로그램에 나오는 여자연애인들에게 협찬을 해주고 있으며(인증사진 有), 자체 블로그에서 유명인들의 의상 분석 및 신상품, 분위기별로 코디법을 제안해주고 있습니다.

니트, 가디건, 셔츠등 상의 부터 팬츠, 드레스, 스커트, 백, 슈즈, 기타악세사리까지 거의 모든 의류를 다루고 있습니다.



  


헐리웃스트리트 패션과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캐주얼 쇼핑몰입니다.
각각의 옷들이 특색이 있으며 홈페이지 레이아웃도 잘짜여져서 보기에 편합니다.

모델분 체형이 우리나라 평균여성분들 사이즈와 비슷하고 볼륨감도 좋으셔서
 어떠한 의상의상이라도 분위기를 잘 소화하는 것 같습니다.
원피스의 나미를 좀 닮으신거 같기도 하네요

구매후 상품평도 만족스럽다는 평이 월등히 많고, 비키니 카테고리도 있습니다.
가수 오종혁이 운영하는 쇼핑몰이네요.





OFFICE, MODERN CITY, CHIC &  ETHNIC, LOVELY, CASUAL 같이 분위기가 비슷한 옷들을
모아 놓아서 보기 쉽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주로 분위기 있는 숙녀복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행사에 참여거나 외출복으로 입는
드레스나 코트를 고르기에 좋은 사이트 인것 같습니다.
오프라인 대형몰에도 입점되어있습니다.




 
URBAN BASIC CHIC
MODERN CHIC
ROCK CHIC
UNIQUE KIDULT
UNIQUE RETRO
UNIQUE FEMININE
시크하고 유니크한 쇼핑몰.

만화속에 나오는 주인공들 같기도 하고, 해석하기가 쉽지않은 독특한 옷들이 많이 있는 곳입니다.
색다른 시도를 원한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투애니원이 여기서 옷을 사는것 같기도 하네요ㅎ




 

복잡하지 않지만 스타일리쉬하면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알맞을 것 같은 쇼핑몰입니다.
헐리우드 스타들이 보여주는 캐주얼함에서 섹시함에 이르는 옷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일상적인 복장도 많이 있지만 약간의 포인트를 주거나 섹시한 컨셉의 의상도 꽤 있어
약간의 과감함을 추구하고 싶을때
좋은 쇼핑몰이 되겠습니다.

색다른 점은 fitting판매라고 피팅촬영을 할때 입었던 옷들을 싼가격에 제공하기도 하네요.







박경림(뉴욕스토리), 박수홍(뉴욕스토리옴므), 소유진(실버애플)등 유명연예인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쇼핑몰입니다. 
남성쇼핑몰등 국내 대표 프리미엄 사이트16개와 함께 운영 되고 있습니다. 

어떤스타일이다 라고 말하기 힘들 만큼 다양한 종류의 스타일을 보실 수 있지만
산뜻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복장이 눈에 많이 뜁니다.

주간 베스트상품과 오늘의 신상품란이 있고,
구매자가 집접 입고 촬영한 사진을 PHOTO BEST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럭셔리 감성 High Quality트랜드를 지향하는 여성의류 전문쇼핑몰 입니다.

RAYARN - 럭셔리 하면서 트렌디하고 클래식을 추구하는 아름다움.
OSHARE - Lovely,Romanticism,European Lusex를 지향하며 오리지널리티.
QUEENI - 편안함과 스타일을 선호하는 고감도 다 감성의 여성을 위한 현대적 세련미.
BAULE - Masculine Tailoring컨셉으로 Boysh하고 Mannish한 New Look.
COCOSHE- 베이직한 아이템에 MODERN FEMINITY,RETRO MODERN,MINIMAL 감각을 표현한 CASUAL.

이렇게 스타일별로 상품을 보실수 있는데
전체적인 분위기가 귀부인들이 입는 명품 옷 같은 이미지입니다. 

이곳은 언뜻 보면 쇼핑몰이기보다는 패션잡지를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사장님이 디자인업계에 종사하시거나 최신유행에 관심이 많으신분 같네요.






금상첨화 스타일이라면 전 세계 어디서도 주목받을 수 있습니다.
섹시컨셉의 최고봉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일본,중국해외진출,오프라인,온라인샵 모두 갖추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몰이라서 그런지
모델분들도 여럿이고 각 모델들이 커버하는 의상도 종류가 많습니다.
기본 상품군 이외에 컨셉별의류가 또 따로 있을 정도입니다.

요즘에 인터넷 광고에서도 금찌를 볼 수 있는데 
다른 쇼핑몰에는 흔치 않은 속옷 카테고리도 있습니다..
활동하는 모델 분들이 몸매가 환상이네요.


 



여대생들을 위한 쇼핑몰 같은 분위기가 나는 쇼핑몰입니다.
그날 그날 분위기와 스타일을 바꾸어 볼 있게 끔 완성된 코디를 보여주는 것 같네요.

무겁지 않으면서 깔끔한 코트를 걸친 스타일,
활발한 소녀같은 청바지스타일,
블라우스를 입은 정장스타일,
긴 부츠와 니트를 착용한 카리스마 있는 스타일 
한번씩 분위기를 바꿔보는 재미가 있는 곳?

이곳은 무료체험단도 운영하고 있는데 사이트에서 체험할 수 있는 상품을 공지하면 신청해서
 무료로 옷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그 후 블로그나 싸이월드에 사진과 후기를 올리셔야 하고, 택배비는 내야죠.
  




갑자기 모델분이 나이가 좀 많아 지셨죠?
이곳은 나이가 좀 있으신 어머님들을 위한 쇼핑몰입니다.
중년여성들을 위한 오프라인 매장은 많이 있으나 온라인에서 보기는 쉽지 않죠.

집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티부터, 니트, 가디건, 블라우스, 스커트, 바지, 원피스, 정장, 악세사리까지
중년여성분들에게 필요한 아이템들을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중년 여성의 원숙함을 잘 표현해 주면서도 이쁜 옷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잠옷과 보정속옷, 임부복, 화장품, 아로마향초코너도 있습니다.


 
 

 



이곳도 중년여성을 위한 쇼핑몰로서 전국의 주요 백화점에도 입점해 있는 브랜드입니다.
이곳은 고른 상품군을 가지고 있지만 격식있는 외출복의 상품들이 주로 갖추어져 있는 것 같습니다.
아주머니분들이 퀄리티 있는 옷으로 한 껏 빼입으시고 싶다면 추천할만한 곳 입니다.

베스트50에서 현재 가장 많이 팔리는 아이템들을 볼 수 있어 어느 제품이 인기가
 많은지 한눈에 볼 수 있어 좋은것 같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도 많이 하고 있네요.


 


MIX&MATCH 스타일로 캐주얼한 의상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마치 친구를 만나러가는 것 마냥 산뜻한 옷차림에서부터
분위기 있는 코트까지 캐주얼을 위해 존재하는 쇼핑인것 같네요.
이 세상의 90%는 캐주얼이라고!

고 퀄리티의 사진과 다양한 패션센스를 엿 볼수 있는 곳입니다. 
나인걸의 두번째 여성의류 사이트라고 하네요.



 


modern and easy style 의 쇼핑몰로써 도시의 여자를 위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입니다.
정장분위기의 옷이 많지만 도시의 여자라고 정장만 입지는 않겠죠.
그래서 도시의 여자가 입을 수 있는 모든 스타일의 옷이 있는 곳 같습니다.
시골에서 입어도 되요

주로 몸매가 드러나는 니트나 셔츠, 원피스등이 많이 눈에 뛰네요.
자체생산을 함으로서 브랜드 이미지를 재고시켜 나가고 있네요.

착용사진중 하나는 확대보기가 되며, 보고 싶은 부분을 마우스로 움직여서 리얼하게 관찰할 수가 있네요.
세트상품 10%할인과 주간 베스트50 아이템보기도 제공합니다.




이 곳은 하나의 쇼핑몰집합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른 곳들의 쇼핑몰들과 같아 보이지만 구성되어있는 상품은 다른 쇼핑몰이나 브랜드의 상품입니다.
오가게에서 정해 놓은 카테고리 별로 오가게에 등록된 쇼핑몰의 상품들을 한꺼번에 볼 수 있습니다.
브랜드별로 따로 볼 수 도 있고
오가게에서 기획형식으로 다른 쇼핑몰들의 상품들을 비교놓기도 합니다.

등록 되어 있는 각 쇼핑몰의 개수가 많은 것을 알 수 있는데,
하나의 쇼핑몰이 아닌 여러곳의 쇼핑몰상품을 제품별로 볼 수 있어 이곳저곳 돌아다니지 않고
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같습니다.




이곳은 청바지 전문점이라는 특색이 있는 곳입니다.
그중에서도 skinny가 가장 많고
bootscut 과 straight 도 있습니다.
leggings / cotton도 재질은 다르지만 청바지와 스타일이 비슷하네요
half / baggy도 있어요.
여기까지는 청바지와 하의 였지만 이것만 있지 않습니다.
청바지 전문점이지만  다른 쇼핑몰에 있는 카테고리도 다 갖추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도 하얗고 촬영세트도 밝은 분위기라서 그런지 상품에 대해 느껴지는 이미지도
굉장히 깨끗하고 순수한것 같습니다.
모델도 청순하게 생기셨고요.
옹브레라는 어감과 이미지도 좋은  것 같습니다.

청바지전문 쇼핑몰이라는 곳이 흔하지 않은데 이러한 점을 잘 살린다면
청바지 브랜드로서 발전가능성이 크다고 생각되어 지네요.
 




우리나라 쇼핑몰은 많이 보셨다고요?
이곳은 마크제이콥스 까사렐등 명품 스타일 수입보세 및 세미오피스느낌의 퀄리티한 여성쇼핑몰로서
수입제품을 그대로 판매하는 곳입니다.
제품착용샷도 외국모델이라 그런지 서양사회의 패션쇼에 나오는 옷들을 보는 느낌이네요.

오늘날에는 우리가 입는 옷들이 거의 서양의 사회옷들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요
순수 외국에서 디자인되고 브랜드화된 옷들을 원하신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온라인게임 이름같기도 하며, 감성이 느껴지는 이름의 쇼핑몰입니다.
궂이 줄거리를 붙여본다면 고대그리스, 로마시대에 살던 요정이 현대시대에와서 현대화된
복장을 입고 다니는구나 라고 생각할 수 있는 느낌이 난다고나 할까요.
잘 못알아차리겠지만 모델들을 보고 있자니 이런생각을 할 수도 있겠다고 생각하네요

기본컨셉은 오피스룩입니다.
같은 옷이라도 색상이 다르면 색상별로 착용샷을 보여줘서 느낌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단아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옷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때로는 럭셔리하게,
 때로는 과감하게,
 때로는 우아하게,
때로는 상큼하게
때로는 평범하게
여우의 스타일 변신은 종잡을 수가 없다. 
그러나 엣지로 통한다. 

모던하지만 개성이 느껴지는 스타일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저기 밖을 헤메이며 찍은 듯한 사진도 재미있네요.





요즘은 나이가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이 현실이 되고 있는 것 처럼 만드는 여성분들이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티비에 나오는 나이가 조금 있으신 여자연애인분들도 아가씨 같은 스타일을 뽑내며, 연애인뿐아니라
일반인들까지 전체적으로 나이를 먹어도 그나이때보다 젊고 아름답게 보이시는
분들이 더욱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시대의 엄마들을 위한 쇼핑몰이라고나 할까요.

모델분들이 어머니로서의 편안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시면서 때로는 아가씨들에 뒤지지
않는 분위기와 패션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아한 분위기를 유지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 하는 젊은 어머니들을
위한 캐주얼 쇼핑몰이라고 하면 될거 같네요.








이렇게 꽤 많은 여성쇼핑몰을 가장 부각되는 특징을 캐치해서 원하는 스타일을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게 끔 해보았는데요. 저의 개인적인 느낌위주로 작성하였기 때문에 쇼핑몰의 의도와는 다르게 표현되었을 수도 있겠습니다.

가장 부각되는 특징을 몇몇 제한된 표현으로 설명하였기 때문에 각각의 쇼핑몰의 옷들을 나타내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같은 쇼핑몰에서도 분위기가 천지 차이인 옷들도 있기 마련이니까요.

이렇게 쇼핑몰과 쇼핑몰에서 받게 되는 이미지들을 간단히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사진이 조금 많이 들어가다보니까 스크린 압박이 조금 있네요.


 글을 쓰면서 우리나라 쇼핑몰 산업이 여성분들에게 인터넷을 통해 편리하게 매력적인 옷들을 구경하고 쇼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여성분들에게 기쁨을 주는 위치에 있는 매력적인 시장이라는 것도 느꼈습니다.

앞으로도 쇼핑몰시장이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큰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재미있는 장소가 되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 kmk 2012.05.13 12:12 ADDR 수정/삭제 답글

    공개수배 Naver ckmk1

커스텀멜로우(customellow) 유승호 스타일

패션 2011.11.27 21:06



어린 모습의 아역 배우에서 어느새 이렇게 성장한 유승호군.
어린것은 알고 있었지만...요즘에 그렇게 어려보이게 활동하지 않은 것같은데 
19살밖에 되지 않았다는 사실에 또 놀라고
너무 잘생겨서 한번 또 놀라고ㅋㅋ

 



최근 유승호 군이 커스텀멜로우(customellow)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있었던 팬싸인회도 커스텀멜로우 주관이었네요.

 

몸매 비율도 좋습니다ㅋ


유승호 군이 착용한 의상들을 보면 평범해 보이지만 고전틱한 느낌과 색감을 많이 느낄수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평범해 보이지만 의상자체나 문양, 구두, 양말, 헤어스타일등이 튀는듯 안튀는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래지향적으로 튀어보이는 것보다는 고전틱함으로 우리눈에 더 뛰는 그런 느낌이고, 그런한 포인트가 크지 않은 의상은 요즘에 평범하고 세련되어 보이는 옷들과도 많이 다르지 않아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가벼운 이미지의 옷 보다는 이전의 서양의 격식을 갖춘형태의 의상들로 한마디로 "젠틀맨들이 입는 옷이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 가장 흔한 중저가 인터넷 쇼핑몰보다 가격이 조금 비쌉니다.
하지만 그러한 가격의 차이가 옷의 품질있는 옷을 만들고, 그에 따른 브랜드의 품격을 높여서 
차별화된 상품을 원하는 고객들의 욕구를 채워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주요 제품은 아우터: 자켓, 점퍼, 코트        상의 : 니트, 가디건, 셔츠, 티셔츠        하의 : 정장팬츠, 캐쥬얼팬츠    
악세사리 : 타이, 지갑, 벨트, 머플러, 스카프, 가방, 슈즈, 양말 등입니다. 


참고로 닉쿤이 이전 커스텀멜로우의 모델이었습니다.


확실히 튀어보이고 좀 더 어려보이는 이미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에 비해 유승호군의 컨셉은 좀더 고전적인 분이기와 차분한 이미지가 많이 느껴지는것 같네요.



동영상은 한마디로 버스타고 시골외진곳에 어느 창고에 들어가서 라이터 키는 느낌이랄까.



아직 많이 대중적인 브랜드는 아니지만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이승기씨의 의상을 협찬했다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고 또 유승호군이 모델을 맡게 됨으로서 많은 대중들들에게 커스텀멜로우의 브랜드가치를 인식시켜 주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유승호군이 작품도 나름 많이 출현했는데요 드라마 욕망의 불꽃, 무사백동수에서 열연을 하였죠. 최근 김하늘씨와 찍은 블라인드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암튼 브라운관에 나오는 모습이 정말 멋있어보입니다. 여자분들이 좋아할만 합니다ㅋ
김하늘짱


   




커스텀멜로우 홈페이지
조이코오롱 커스텀멜로우

커스텀멜로우는 코오롱에서 기획하고 있으며 두 곳 모두 가격은 같습니다.

총 상금 1304억 독후감 공모전 개최 [도서출판 하얀마음]

책읽기 2011.11.27 10:54

 

도서출판 하얀 마음에서 독서감상문 공모전을 열고 있습니다.

 

-10주년을 맞은 도서출판 하얀마음이 한글 세계화운동을 위해, 먼저 한국인이 많이 읽고 이어 세계인들이 한글로 쓰여진 책을 읽는 것이 한글 세계화에 이바지 하게 된다는 것이 김용철 대표의 구상이다. 그렇게 하려면 독후감 공모전이 좋겠다 싶어 공모전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공모전은 ‘심판’을 시작으로 그 다음부터는 1권부터 160권까지 펴낸 ‘하나님 말씀 하옵소서’가 대상이다.
공모전 상금은 첫 회에 1등 500만원 포함 총 1000만원으로 시작해 161회까지 매번 총 금액이 1000만원씩 올라간다.

160권으로 이루어진 ‘하나님 말씀 하옵소서’는 1권부터 48권까지는 전 세계 각국에서 자기나라말로 번역되어 각국에서 독후감 공모전이 열리게 된다.그러나 49권부터 160권까지는 한글로만 펴내는 게 ‘하나님 말씀 하옵소서’를 쓰도록 계시한 하나님의 지시사항이며 이에 따라 한글이 세계화가 된다는 주장이다.

“마음을 비운 자만이 세상의 아름다움과 세상의 위대함을 알 수 있다는 것이다. 또 사람들은 주어진 아름다운 세상을 억만 분의 일도 누리지 못하고 살다 간다는 것이다.
“귀를 최대한 열고 마음을 활짝 열고 세상을 보면, 모든 위대함이요 신비함이요 존귀함을 알고 느끼게 되며, 어느 순간 스스로“앗, 하나님!”하고 창조주 하나님을 찾게 되지요.”

김 대표는 “책 속에는 아주 작은 것까지 설명이 다나옵니다. 내가 궁금했던 부분 이게 옳은가 그른가. 그동안에는 선악이요 구분이 정확하게 없었어요. 늘 선악이 공존하잖아요? 우리마음속에서 아차 하는 순간 선한 행동하고 아차 하는 순간 악한행동하고 이게 구분이 전혀 없었는데 구분하는 기준이 이 책이에요”라고 책에 대해 설명했다.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 사랑을 실천하는 운동을 펼치려는 것이 김 대표의 소망이다.

어린이에서부터 ‘하나님 말씀 하옵소서’를 읽다보면 ‘아! 사람은 이렇게 살아야 되는구나!를 깨닫게 되고, 자신보다 남이 늘 잘 되는걸 바라며 살게 될 것이라는 것이 김 대표가 바라는 구상이다.

검은 점이 하나도 없는 깨끗한 마음인 하얀마음을 도서출판 하얀마음의 콘셉트로 삼아 하얀마음을 가진 사람들을 많이 양성해 내야 하는 임무를 가지고 있고 , 하늘나라에 사는 천사처럼 땅에서도 하얀마음을 가진 천사들이 많이 살게 하는 것이 김 대표의 바램이다.

-KNS 서울뉴스 2011년 10월 24일

독서감상문의 상금만 보면 이런규모의 감상문대회가 또 있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회 1등은 무려 8억이네요.

등록금, 창업자금, 여행 경비, 생활 속에 이런저런 가재도구를 마련하거나 자동차를 사거나약간의 목돈이 필요한 분들도 우리 공모전이 목돈 마련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뉴스기사에서 친절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ㅎ 

그러나 책의 내용이 무었인가도 중요하겠죠.
책이 "하나님 말씀 하옵소서"라는 기독교 책이다 보니 기독교에 관심이 없고 꺼려하는 사람에게는 별로 유쾌한 주제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람이라도 지은이가 무었을 말하려고 하는지 읽어본 후 판단하면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주체측에서도 종교에 상관없이 자신의 솔직한 감정을 표현하면 된다고 했네요.

하얀마음의 대표는 이 대회를 통해 "한글을 세계화"하고, 책을 통해 사람들에게 양심을 갖고 살게 하자는 뜻을 전하려 한다는 목표를 말하였습니다. 결코 두 가지다 쉬운 목표는 아닌걸로 보입니다만 꿈이 크신분이라는 것은 잘 알겠네요ㅎ

이번이 1회이니까 앞으로 기회는 많이 있겠네요. 
필요하신분들은 좋은 기회로 삼아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도서출판 하얀마음 : http://book160.kr/

블로그 재계와 우리나라 인터넷 정보기반의 발전!

그냥 떠들기 2011.11.26 19:12
                           Cityscape #urbanphoto : 도시풍경 작업, 이제 4년차... 그저 처음과 같은 지금이 딱좋아.
Cityscape #urbanphoto : 도시풍경 작업, 이제 4년차... 그저 처음과 같은 지금이 딱좋아. by taijin Jung 저작자 표시비영리


안녕하세요.
먼저 해야할 것들이 있다보니 블로그와 같이 하는 것이 벅차게 느껴져
잠시 블로그를 쉬게 되었었습니다.

그동안 꾸준히 글을 썼더라면 블로그글도 지금보다는 조금 많아지고 글쓰는 요령도 더 생겼을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제가 결정한 일이니 아쉬운 마음도 감수해야겠죠.

이제부터 다시 블로그에 글을 쓰려고 합니다.
주제는 주로 정보를 포함한 홍보글이 될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의 인터넷정보가 많은것 같으면서도 조금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고 할때에 충분히 맘에드는 자료를 찾지 못할때도 꽤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한 환경속에서 블로거님들이 제공하는 정보는 인터넷정보의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블로거 개개인들이 느낀 점들을 토대로 쓰여진 글들은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많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장점뿐 아니더라도 블로그의 의한 정보제공이 인터넷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무시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 다시 시작해 보려는 저의 입장에서볼때, 제딴에는 제 자신의 이익을 위하여 홍보글을 쓴다고 낑낑대며 쓰겠지만 나름대로 사회에 일조한다는 생각도 갖겠습니다ㅎ;

잠깐 놓았던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면서 그전에도 그랬지만 무었을 어떻게 써야할지가 가장 큰 문제네요.
일단은 보기 편하면서도 주요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형식으로 글을 쓰려고 합니다.
과연 주요한 정보를 포함하게 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우리나라의 인터넷 환경이 한페이지씩 늘어간다는 것은 사실일 것 같습니다. 

다시 블로그글을 쓰겠다는 것을 알려드리면서 비주류의 글로 우리나라의 인터넷환경을 넓히겠다는 저의 포부도 함께 밝혀보았습니다.


 
 
  • 에바흐 2011.11.26 19:34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ㅎㅎ 좋은 글 다시 보기를 기대합니다. :-)

    • 좋았어 2011.11.26 19:44 신고 수정/삭제

      이렇게 앞뒤로 글을 달아주시니 감사합니다ㅎ
      잘지내셨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