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이벤트정보

스마트온 럭셔리 플러스 스타트키 프로모션(신한카드, 국민카드 사용자)

by 좋았어 2011. 7. 4.
 

뻔한이야기 by jaehune 저작자 표시변경 금지
 
스마트키가 있어서 차에 다가갔을때 자동으로 도어락이 해제되고 차량 탑승시 저절로 시동이 켜진다면 참 편리할 뿐더러 뭔가 있어보이기도 합니다. 다시시동을 걸일이 있을때도 스마트키를 가진 상태에서 버튼만 누르면 되기 때문에 키를 돌려서 시동거는것 보다 편리하죠.

요즘은 이런 스마트키 새차를 사실때 옵션으로 많이 넣기도 하는데 그렇지 못하신분들도 추후에 사제품으로 엔진스타트버튼과 스마트키를 장착하실 수 있습니다.

그 중 스마트온 제품이 가장 유명하죠.



- 스마트폰 럭셔리 플러스는?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www.smart-on.com)은 양방향 스마트키와 엔진스타트버튼 패키지인 '스마트온 럭셔리 플러스(ST231K)'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그 동안 해외 수출과 후기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2009 VIP ASIA 올해의 제품상'까지 수상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마트온 럭셔리 플러스는 차에 가까이 가면 차문이 자동으로 열리고, 차에서 멀어지면 자동으로 문이 닫히는 스마트 도어 기능을 순정 스마트키 수준으로 구현했다는 평이다. 양방향 원격시동경보기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700m가 넘는 원격시동 거리를 지원하는 것도 이 제품의 특징이다.

스타트버튼부는 순정 스타일의 디자인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잘 살렸으며, 듀얼 세이프티 케어(Dual Safety Care) 시스템을 탑재했다.

전원 부하가 많이 걸리는 버튼시동부는 프로세스부와 전원부로 2중 설계됐다. 이로 인해 한쪽 프로세스가 문제가 생기더라도 다른 한쪽 프로세스 전원을 유지시켜주어 주행 중 시동이 꺼지지 않아 스타트버튼의 안정성이 크게 향상됐다.

또한, 제품의 기존 스타트버튼 키홀더 부분을 제거할 필요없이 그 위에 간단하게 시공할 수 있도록 슬림하게 디자인돼 자동차가 손상되지 않게 장착할 수 있다.

스마트온 럭셔리 플러스를 장착하면 스마트키를 주머니에서 꺼낼 필요없이 차에 가까이 가면 자동으로 차문이 열리고, 차문을 열면 시동까지 자동으로 걸린다. 주행이 끝나고 시동버튼으로 간단하게 시동을 끈 후 차문을 열고 걸어가면, 자동으로 차문을 잠그고 도난 경보모드로 진입함으로써 자동차 키에 전혀 신경을 쓸 필요없는 진정한 스마트 라이프를 제공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출처 : Global News Network 'AVING'


터치프리(RF 카드리더기)기능


이러한 스마트온 럭셔리 플러스 패키지를 신한카드와 국민카드 이용자들에게 카드 포인트만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합니다.

왜 신한카드와 국민카드가 되는 것일까 보았더니 신한카드와 국민카드를 이용자가 일단 상품을 구매하고 카드이용시 생기는 포인트로 상환 하는 서비스가 있어서 가능한 것이네요. 


그러면 장착가능한 차량이 무었인지 알아봐야겠죠. 


현대와 기아는 거의 대부분 장착가능한데 GM대우, 쌍용, 르노삼성은 주력차량 중에서 장착이 안되는게 좀 있군요.
외제차도 안된다고 하고요. 스타트버튼 장착은 전국에 있는 협력점에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스마트키, 스마트스타트, 엔진스타트버튼 + 터치프리(RF 카드리더기)기능을 포함한 스마트온 럭셔리 플러스를 국민카드, 신한카드와 연계한 구입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