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라이프

립스틱 하나에 흔들린 남자의 마음. 에스티로더.

by 좋았어 2011. 5. 6.

          

쭐래쭐래 다른 블로그를 구경하고 있다가 눈에 띠는 광고를 보았습니다. 들어가보니 왠 동영상이 재생되더라구요.
그것이 위에서 보실수 있는 것인데 참 웃깁니다.ㅋㅋㅋ
웃기면서도 다른 여자를 본 남자의 마음이 흔들리는 모습을 어떻게 보면 심각하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만.
남자는 흔들리는 마음상태가 아닌 확실한 마음상태에서 고백을 하려고 하려고 했을 거라고 생각을 해봅니다.

립스틱을 바른 여자의 입술은 정말 **합니다.ㅋ



이것은 에스티 로더의 광고인데 몇번 들어본것 같습니다.

에스티로더.

에스테 로더는 조그만 행상에서 출발해 뉴욕지역의 미용실을 통해 제품을 팔기시작하여 이름을 알리게 되었고 51억 2천만 달러 규모의 화장품 기업회장이 되었습니다.

어릴적 부터 낯선 사람들에게 화장을 해주는 것을 즐겼던 로더 여사는 피부과학 전문가인 삼촌이 개발한 제품을 접하며 화장품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삼촌으로부터 그의 피부과학에 대한 지식을 전수 받았습니다. 이를 통해 자신의 이름을 붙인 크림을 직접 만들게 되었고 지금의 에스티 로더 브랜드가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
정확한 어드바이스와 제품의 고품질이 노은 평가를 받아 많은 교객을 갖게 된 에스티 로더는 뉴욕에서 시작하여 오늘날 전세계적으로 150여 개 구각에 1만 4천개 매장을 오픈, 지금도 세계의 모든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급 화장품의 대명사.

에스티 로더사가 1946년 미국 뉴욕에서 출발할 당시에는 슈퍼-리치 크림, 클린징 오일, 크리맥, 스킨, 로션 등 4개 품목이 전부였습니다. 1953년에는 '유스 듀;라는 배스 오일용 향수를 발매, 미국 최고의 판매를 기록했고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하게 됩니다. 또한 최근에는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를 위한 화이트라이트 EX라인 제품 등을 개발, 아시아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계속적인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놀라운 성장을 거듭한 에스티 로더는 현재 전 세계150여 개국에 최고 품질의 화장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한국에는 1991년 에스티 로더 지사가 설립되었고 2008년 전국의 60개의 유명백화점에 입점, 외국화장품 부분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움의 전령사.

 

미용업계에서 마지막으로 남은 가장 위대한 셔성이자 아메리칸 드림의 상징이었던 로더 여사는 2004년 4월 24일 토요일 뉴욕맨해트느이 자택에서 별세하였습니다. 그녀는 자수성가한 미용산업 거물들이 대거 활약하던 시대에도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었고 자신이 설립한 회사가 세계 최대, 최고의 미용 기업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지켜본 후 숨을 거두었습니다.

로더 여사는 자신의 미용철학을 이렇게 애기했습니다. "아름다운 여성이란, 항상 건강하고 윤기 있는 자연스러운 피부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건강이란 육체적 건강과 정신적 건강 모두를 애기합니다." 여서의 아름다움은 외면 뿐만 아니라
내면으로부터 만들어진다고 계속 강조하며, 그녀가 잇달아 세상에 내놓은 제품은 많은 여성을 매료시켰습니다.

로더 여사의 미용철학에 기초하여 에스티 로더 브랜드는 련재에 이르기까지 항상 최신 기술과 정확성을 추구하였고, 오늘날 전 세꼐 여성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는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 에스티로더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