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라이프

인기있는 채팅사이트 모음

by 좋았어 2011. 12. 10.


요즘에는 온라인을 통한 만남도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인터넷 동아리, 온라인게임, 카페, 기타 모임등을 통해 친목을 도모하면서 오프라인으로 확장되어 사람들의 만남이 이루어지는 것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러는 과정에서 인연을 만나는 경우도 있으나 그러한 확률이 높은 편은 아니죠.
그래서 인터넷의 장점을 활용하여 남녀간에 만남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그러한 장소를 마련해 주는 곳이 바로 온라인 채팅사이트입니다.

채팅사이트는 우리나라어느 곳에 있는 사람이나 채팅을 통해 만날 수 있지만 서로 모르는 사이이다 보니 채팅을 통해 선뜻 만나기가 쉽지 않은 면도 있습니다. 하지만 잘짜여진 채팅사이트는 회원간의 원할한 채팅제공뿐 아니라 신상보관과 회원관리를 통해 안전을 보장할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하고 있습니다.또한 자기가 원하는 이상형을 찾는 것과 데이트를 신청하는 과정도 유연하게 구성을 해놓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 중 몇군데를 소개하겠습니다.




브란젤리나


브레드피트와 안젤리나졸리 커플을 가르켜 브란젤리나라고 부르죠.
우리나라도 예쁘고, 멋있는 사람 많다고 생각합니다.

소셜데이팅 사이트로 매일 새로운 이성을 소개해드리며, 서로 마음에 들어 ok 시 연락처가 공개되는 방식입니다.
매일 3-5명의 이성을 매칭해드리기 때문에 선택의 폭도 넓으며, 설레임반,기대반으로 매일매일이 기다려집니다.
남자들을 위한 공개프로포즈 코너, 여성들을 위한 매니저매칭 코너가 있습니다.
kbs생방송 오늘 및 아리랑tv에도 소개된 바 있는 신뢰할수 있는 업체입니다.









 
CLUB 5678


 
 
 

가입자 수

 
꽤 오래되고 규모가 큰곳으로 성인 남,여의 쉽고 빠른 만남의 장을 제공하는 회원제 온라인 미팅서비스입니다.
차별화된 실시간 미팅신청서비스를 제공하며 1:1미팅신청, 1:1미팅신청, 러브콜통화하기, 포토제닉감상, 이성친구사귀기, 무료영화/만화, 화상채팅, 운세를 제공하여 흥미진진하고 빠른 미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팅레이더로 가까이에 있는 이성찾기,
그외 재혼&결혼, 외국인채팅, 실시간음악방송, 공개채팅등 다양한 형태의 채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EF 클럽



새롭운 솔루션으로 채팅의 다양화 및 맞춤검색을 통한 사용자위주의 채팅, 실시간 쪽지팅,미팅,번개팅,결혼&재혼, 등 다양한 채팅방식!
유머랭킹, 세상에 이런일이, 추천데이트코스, 추천맛집 등 다양한 정보와 커뮤니티가 가능합니다.

이성과의 화끈한 만남! Enjoy & Fun EF클럽!











 킹카닷컴


즐킹(즐거운 킹카닷컴),별별토픽(별난 토픽, 별난 사람들), 동친소(우리동네친구를 소개합니다), 미팅, 채팅, 소셜팅등
젊은 분위기의 채팅사이트. 
요즘킹카는 이렇게 논다.











조이헌팅




조이헌팅은 킹카,퀸카 이상형과의 실시간 1:1즉석만남을 이루어지도록 하는 온라인 미팅 커뮤니티입니다.

언제나 즐겁고 좋은만남 

실시간1:1쪽지팅,1:1채팅,미팅신청,번개팅,폰팅,화상채팅,
 사랑의 스튜디오,게임,마이홈,아바타채팅,테마별만남,
-조이이벤트,킹카퀸카콘테스트,찜받기/보내기,데이트신청

 여성회원 완전무료~!! 







 


미팅 2030


출신학교별, 전공계열별, 직업별, 지역별, 취향별 원하는 이성의 프로필검색기능이 세분화된
 매칭 & 데이트관리가 전문적인 채팅사이트.
보낸 프로포즈, 받은 프로포즈, 성사된 프로포즈, 데이트다이어리기능 제공.











 세이팅




실시간 채팅, 미팅신청, 쪽지팅, 친구맺기 등 사용하기 쉽고 보기편한 채팅환경제공.
단순하고 직관력 있는 채팅사이트를 원하시는들은 위한 곳입니다.
성인 ucc, 사진, 유머방, 데이트코스 등 커뮤니티제공.

새로운 인연을 찾고 계신가요?
실시간 파워쪽지를 통한 만남!
커뮤니티를 통한 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