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라이프

인터넷 영화관 추천

by 좋았어 2011. 12. 2.


요즘 문화생활이라고 하면 영화가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인기있고, 사람들에게 재미를 줄 수있는 것이 영화아닌가 싶습니다.
영화가 주는 영상미와 줄거리는 많은 사람들이 빠져들만 하죠.

스크린이나 소리가 큰 영화관에서 주는 큰 자극을 느끼면서 보는 맛도 있지만, 집에서 혼자 영화를 보는 것도 나름의 재미가 있습니다. 사실 요즘에는 영화뿐 아니라 각종 드라마,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등 각종 영상매체를 집에서 컴퓨터를 통해 많이 보게 되는데 컴퓨터뿐 아니라 엠피쓰리나 pmp, 스마트폰 등 휴대기기에서도 영상을 많이 보는 시대가 되었죠.

그러한 매체들을 주로 어둠의 경로라고 일컬어 지는 무슨디스크, 무슨파일 등 파일공유 프로그램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에 만연해 있는 공유홈페이지들이 어둠의 경로라기 보다는 우리나라 다운로드문화의 선봉에 있지 않나 싶습니다. 다만 그렇게 불리는 이유는 저작권에 있어서 법적으로 완전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러한 공유프로그램도 요즘에 보면 저작권보호요청이 들어온 파일에 관하여서는 파일을 취급하지 않던지 가격을 높이 책정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천편일률적이지 못한 운영을 한다고 할 수도 있지만 다르게 본다면 공유프로그램이 어둠에 경로에서 벗어나 정도의 길을 가기 위한 단계라고 할 수도 있겠습니다.



그리하여 공유프로그램의 최고의 혜택이었던 저가격도 저작권보호요청으로 인해 정식적으로 승인을 받은 제휴기관과 같은 가격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같은 가격을 주고 더 편한분위기에서 더 많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곳에서 영화를 시청할 수 있다면 좋은 일이겠죠.

또한 업로더들이 올리는 파일에 의존하고, 업로더는 주기적으로 다시 파일을 올려야 하기 때문에 최신자료는 빈번하게 올라와 중복이 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자료는 공백이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시간이 약간 지난 영화를 찾는다면 원하는 자료를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이러한 요건들을 만족시키는 영화사이트를 한군데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극장에서 개봉한지 얼마되지 않은 최신영화(동시개봉하는 작품도 있네요)는 물론 오래된 영화를 포함한 국내외 영화 3000천여편과 거기에 따로 인디영화전용 카테고리를 갖추고, 드라마나 버라이어티프로그램, 케이블티브이의 프로그램까지 한곳에 모아놓은 인터넷 영화관 씨네폭스입니다.


이곳은 영화한편에 가장비싼가격대가 3500원 인데요.(요즘 공유사이트의 저작권요청된 파일 가격과 같습니다.) 
한달 프리미엄 회원권인 9800원을 결제하시면 보너스 5000포인트를 주고, 프리미엄 무료라고 표시가 된 영화는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만화와 성인만화, 성인영화도 있는데 자료 꽤 많으며 성인영화의 경우 약 1500편이나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DRM((Digital Rights Management)디지털권한관리자유인 상품은 다운로드도 가능하여 소유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기기가 보급되어있는 것을 반영해 시네폭스 N 스크린은 일반 PC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갤럭시탭, 스마트 폰, 스마티 TV까지 다양한 영상기기를 자유롭게 오가며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HD고화질 영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영화정보



무료영화관에서 영화 몇편을 시범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보기 좋아하는데 적당한 곳을 찾지 못해 고민하셨던 분들이나 찾는 자료가 있으신 분들, 영화를 보고 느낌을 공유할 수 있는 영화카페같은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곳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