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이벤트정보

올레 KT (QOOK, SHOW 통합)에서 노트북, 카메라 등 쏟아지는 경품을 받자

by 좋았어 2011. 12. 1.
           
             
올레 KT가 "올레"라는 마케팅을 밀고 나오면서부터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뒤로 "올레"라는 말은 뭔가 대박나는 일이 생겼거나 기분좋은 일이 생겼을때를 나타내는 뜻이 되었죠.

그리고 이동전화 뿐만 아니라 인터넷, 인터넷전화, 스카이라이프사업까지 확대하여 iptv를 통한 다시보기의 서비스제공으로 tv의 개념을 바꾸어 놓았고 통신수단의 단일화를 통해 소비자에게 비용절감의 효과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가보니 DJSI(Dow Jones Sustainability Index, 다우존스지속가능경영지수) 통신 분야의 ‘글로벌수퍼섹터리더’로 선정되었다고 하는데, 글로벌수퍼섹터리더(Global Supersector Leader)란, 산업을 19개 분야로 나누어 각각의 분야에 전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회사를 선정한 것으로, 통신 분야는 유무선을 통합하여 선정하는 것을 말합니다.

전세계 통신분야에서 1위를 하였다고 하니 KT가 요즘 분출하고 있는 이미지 대로 잘나가고 있다고 말 할 수 있겠네요.




그래서 그런지 KT홈페이지에 혜택 이벤트존에서 하고 있는 이벤트들이 정말로 구미가 땡기게 하는 것들이네요.
아마 이벤트 상품중에서 자동차 다음으로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는 노트북, DSLR카메라 입니다.

노트북과 카메라뿐 아니라 공기청정기, 아이팟 나노, 도서, 문화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여러경품이 있는데
참여 방법은 클릭한번으로 가능함니다.
지금 나와있는 주요 경품들은 삼성 SENS NT 350U2B-A56E, LG XNOTE P220SE35K, 니콘 D90등 짱짱하네요.


 

 

 


올레 KT 홈페이지가 현재 쿡존(QOOK)과 KT 이동통신(SHOW)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쿡 아이디나 올레 KT(SHOW)아이디 중 한가지로 로그인 할 수 있는데요.

현재 쿡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아이디가 부여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디 찾기를 통해 로그인 하실 수 있고,
이동통신 사용자인 SHOW는 저같은 경우 아이디를 직접 만들었습니다.


쿡 회원이시거나 KT핸드폰 고객분들은 경품당첨의 행운을 잡아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경품받고 올레 한번 외쳐보아요~

                          덩실덩실 춤을 추겠네
덩실덩실 춤을 추겠네 by 멍충이 저작자 표시